본문 바로가기
리뷰, 정보

종합 영양제 추천 - 유사나 헬스팩

by 솜비 2021. 6. 2.

결혼한 후에 신랑이랑 나랑 2세 계획도 있고, 젊을 때 관리하자고 꾸준히 먹고 있는 영양제가 있다.
종합 비타민과 무기질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 유사나 헬스팩인데,
회원으로 가입되어 있어서 가격부담 쬐금 덜한 상태에서 꾸준히 먹고 있다.
(그래도 가격이 비싼건 팩트....)





원래는 엄마랑 동생이랑 먹던 영양제인데.. 엄마가 좋다고 좋다고 입에 침이 마르도록 칭찬했었다.
난 그렇게 과장해서 좋다고 하면 일단 내가 확인하기 전까지는 안믿음 ㅋㅋㅋ

몸이 약한 동생이 제일 처음 먹기 시작했는데 한 1년 정도 꾸준히 먹으니까
혈색도 좋아지고, 머리카락도 굵어지고 새로 나온 머리카락도 많아졌다.
그게 제일 신기했다. ㅎㅎㅎ 엄마는 진작에 먹일 걸 그랬다고 할 정도...
이렇게 옆에서 지켜본 것으로 이 영양제가 효능은 없지 않구나 하고 느꼈었다.


내가 몸소 효능을 느끼게 된건, 여행 가서 몸살 감기에 걸렸을 때...!
그전까지만 해도 다이어트하면서 음식 제대로 안먹으니까 영양제라도 먹으라고 해도
동생이랑 엄마 먹으라고 안먹었었는데..
여행 첫날 일정을 끝내고 왔는데 으슬으슬 춥고 기침 재채기하고ㅜㅜ 딱 감기몸살 초기 증세가 나타났었다.
다음날, 그 다음날까지 여행을 즐겨야 하는데 이런 상태로는 몸져 누울 것 같아서 어떡하지... 싶었는데
엄마가 영양제먹고 푹 자라고 해서 이거 먹는다고 나으려나? 반신반의 하면서 먹고 잤다.
근데 다음날 아침에 거의 평상시 컨디션으로 돌아왔다 ㅋㅋㅋㅋㅋ 완전 신기함.
추측으로는.. 영양제가 내가 밤새 감기 바이러스와 싸우는 데에 도움을 주지 않았을까 싶다.



아무튼 이렇게 나도 효능을 몸소 느끼고 그 이후로는 주문해서 먹기 시작했다.
안그래도 이제 둘다 건강관리 해야 하는데 잘됐다 했다.







헬스팩 영양제 뒷면에는 이렇게 영양제에 들어있는 영양 성분과 기능이 써 있다.
베타카로틴, 비타민 B1, 2, 6, 12, 비타민C, 비타민D, 비타민E, 비타민K
나이아신, 판토텐산, 엽산, 비오틴, 칼슘, 마그네슘, 아연, 구리, 셀레늄, 요오드, 망간, 몰리브덴 등이 들어있다고 한다.

한 박스에 두달 치 분량 !! (1일 1포 기준)








이게 한 봉지인데,
실제로 보면 한알이 좀 부담스럽게 큰 편이다ㅋㅋ
실제로 나도 목으로 넘기기 부담스러워서 두 세번에 걸쳐서 나눠서 먹는다 :)
특히나 다이어트 할 때에는 영양이 부족해지는데, 요근래에는 헬스팩 꼭 챙겨먹고 다이어트 하는중!
헬스팩 안먹고 할 때랑 비교하면 조금 덜 힘든 것 같다.








 

후기1 신랑

일단 본인은 얼만큼 느끼고 있는지 잘은 모르겠는데.. 전보다는 덜 피곤하긴 한 것 같다고 한다.
내가 옆에서 본 바로는... 확실히 피곤해하는 정도가 조금 줄었다.
일주일에 한두번은 꼭 저녁밥먹자마자 잠들 정도로 피곤해했는데,
이거 먹이고 나서는 이제 한달에 한번? 정도로 많이 줄었다.
많이 힘들어 하거나 몸살 왔을땐 하루에 두번 먹이고 있는데 알약 많이 먹는걸 싫어함 ㅋㅋ


후기2 친한 언니

내가 추천해줘서 친한 언니도 헬스팩을 먹기 시작했는데 그 언니도 현재 1년 넘게 먹고 있는 중...
이 언니도 머리카락에 탄력이 생겼고, 술먹은 다음날 숙취해소에 크게 시달리지 않는다며 신기해했다.
꾸준히 먹으면 건강해진다고 하니까 ㅎㅎ 열심히 챙겨 먹어야 겠다고 했다.

후기3 직장동료

감기 몸살 왔을 때, 헬스팩 먹으면 금방 낫는다며....
상비약으로 두고 먹는다고 한다 ㅎㅎ
평소에도 꾸준히 먹었을 때에 일하는게 덜힘들었다고 신기해했다.




두달에 한박스를 먹는거니까 금액을 반땡하면 되는건데
막상 사야 할 때에는 한번에 훅 나가니까 금액적으로 조금 부담이 되는건 사실..ㅜㅜ
그래도 효과가 뛰어나다는 점에서 리얼 추천함b
그리고 유사나 건강기능식품중에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 있는데 그게 진짜 맛있으면서도 효과가 좋아서
상비약으로 뒀다가 장이 운동 안하거나 장염으로 배아플때 그거 한포 먹으면 배 안아파지고 그랬는데
요근래에 다 먹었다ㅜㅜ 사놔야지. 유사나 유산균도 추천함!!!!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