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정보

아기 사운드북 추천 - 어스본 사운드북

by 솜비 2022. 11. 26.


돌 즈음부터 20개월인 지금까지 매우매우 잘 보고 있는 어스본 사운드북!
우연히 알게 되었는데 생생한 사운드와 시각적 촉각적 자극을 줄 수 있는 그림책이어서
엄마들 사이에 꽤나 인기가 있는 사운드북 중에 하나이다.

 

 

시각, 청각, 촉각 
아기들의 감각을 자극하여 자연과 사물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어스본 사운드북

 



종류는 10권이 넘는데 테마도 다양하고, 소리며 그림이며 모두 알차서 전권 소장하고 싶을 정도!
아기가 너무 좋아하는 책이어서 핫딜이 뜰 때마다 구입하고 있다.

출처 예스24





어스본 사운드북 장점 1. 입체적인 그림 표현으로 촉각 자극

 

한 페이지, 한 페이지 그림이 입체적으로 오려져 있는 부분들이 있어서 손으로 만지면서 촉각 놀이가 가능하다.

여러 페이지에 걸쳐서 오려져 있기도 해서 이 페이지에서는 뱀이었던 것이, 저 페이지에서는 노을이 되어있다든가

재미있게 표현된 부분들이 있다.

아기들은 이런 입체적인 그림을 만지면서 촉각이 자극되어 두뇌 발달에도 좋은 영향을 줄 것이다.

 

 

 

 

어스본 사운드북 장점 2. 알록달록 꽉찬 그림들로 시각 자극

단순한 그림에 볼 것이 너무 없는 그림책이 아닌, 페이지에 꽉차게 그림들이 많이 그려져 있기 때문에
아이들은 물론 같이 책을 보는 엄마 아빠까지 볼 것도 정말 많고,

볼 것이 많은 만큼 사물에 대한 호기심을 유발하기에도 정말 좋다.
디테일하게 작은 사물부터 큰 사물까지 나뭇잎 하나, 꽃 하나 동물과 곤충 하나하나까지 찾는 재미가 있을 정도.

이러한 많은 그림들이 시각적인 자극이 되어 아기들의 인지 발달에 좋은 영향을 줄 것 같다.







아기들 사운드북이라서 글은 적은 편이지만,
그림이 많이 있기 때문에 책을 읽어주는 엄마 아빠가 그림을 보면서 지어내기도 쉽다.
이런저런 그림들에 대한 설명과 이야기를 하면서 오래 페이지에 머물기도 하고
엄마 아빠도 볼 거리가 많은 책이라고 생각이 든다.






어스본 사운드북 장점 3. 생생한 리얼 사운드!

 

자연의 소리를 그대로 녹음한 생생한 리얼 사운드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소리가 매우 생생한 나머지 특정 소리를 무서워하는 아기들도 간혹 있다.
우리 아기의 경우에도 두어개 소리를 무서워했는데 개월수가 지나고 조금 크니까 무서워하는 소리는 없어졌다.
모든 책을 다 골고루 잘 보고 듣고 있다.
너무 누르고 봐서 고장난 책이 있을 정도로 어스본 사운드북은 최애템 중의 최애템!

 

 

 

 

생생한 사운드가 최장점인데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스피커가 책의 뒷면에 붙어 있어서 책이 바닥에 딱 붙어있으면
소리가 너무 작게 들린다는 점이다...ㅜㅜ

 

 

 

 




어스본 사운드북의 또 하나의 단점이라면 아무래도 비싼 가격인데
이는 예스24, 알라딘 등에서 할인이벤트를 할 때를 잘 노리면 30~35%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온라인 서점의 할인 이벤트와 핫딜을 이용하면, 여러 장점과 퀄리티에 비해 나쁘지 않은 가격인 것 같다.

 

 

 

시각, 청각, 촉각

아기들의 감각을 자극하여 자연과 사물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어스본 사운드북

돌 즈음 아기부터 두돌 세돌, 영유아기 아이들이 보기에 좋은 그림책인 것 같다.

 

# 어스본 사운드북 추천 아기 사운드북 추천 아기 그림책 추천 돌 아기 그림책 추천 두돌 아기 그림책 추천 돌아기 사운드북 추천 두돌아기 사운드북 추천 어스본 사운드북 어스본 코리아 어스본 그림책 리뷰 내돈내산 후기 리뷰 내돈내산 내돈주고 구입 후기 리뷰 책 리뷰 아기 그림책 리뷰 아기 사운드북 리뷰 # 어스본 사운드북 추천 아기 사운드북 추천 아기 그림책 추천 돌 아기 그림책 추천 두돌 아기 그림책 추천 돌아기 사운드북 추천 두돌아기 사운드북 추천 어스본 사운드북 어스본 코리아 어스본 그림책 리뷰 내돈내산 후기 리뷰 내돈내산 내돈주고 구입 후기 리뷰 책 리뷰 아기 그림책 리뷰 아기 사운드북 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