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정보

유아 트램펄린 추천 - 쁘띠엘린 하퍼스테이블 트램폴린

by 솜비 2023. 7. 11.

유아 트램펄린 추천 - 설치가 쉬운 이지폴딩 / 쁘띠엘린 하퍼스테이블 트램폴린

 
 
 27개월인 나나는 한 6개월 무렵부터 졸리점퍼를 섭렵하고, 
단지내 놀이터에 설치 되어있는 트램펄린을 그냥 지나치지 않을 정도로 점프하는 것을 매우 좋아한다. 
그 모습을 보면서 항상 트램펄린을 사줄까 말까를 계속 고민했는데 
가격도 가격이겠지만 트램펄린을 들이면 아무래도 자리 차지가 심하기 때문에 고민이 되었다ㅜㅜ
  
 안그래도 각종 육아템들과 장난감 때문에 거실이 좁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매우 좁게 느껴지는데
트램폴린까지 들이면 얼마나 좁아질지 눈에 훤했기 때문이었다.
그래서 유아 트램폴린으로 유명한 스마트라이크 트램폴린을 구입할까 말까 하다가 계속 포기했었다 ㅠㅠ
 
근데 매우 우연히 (라고 하기에는 카톡에 쁘띠엘린 채널이 등록되어 있어서 ㅋㅋ)
쁘띠엘린 하퍼스테이블에서 트램펄린이 출시된다고 듣고 유심히 살펴보고 라이브 방송도 보았는데 
설치도 쉽고, 쓰지 않을 때에는 접어두기도 간편했고 심지어 접으면 매우 작아져서 굉장히 솔깃했다.
뿐만 아니라 아기들 발이 빠지지 말라고 씌운 커버도 코튼 100%여서 깔끔하고 예뻐보였고, 
라이브 방송으로 가격도 매우 마음에 들어서 바로 구입해버렸다.
 
 
 
 
 
 

하퍼스테이블 트램폴린 박스 개봉!
나나는 박스 개봉할 때부터 아주 빨리 뛰고 싶어서 울고 난리;;;
엄마 아빠가 조립 끝날 때까지 기다리는 걸 매우 힘들어했다. 트램폴린을 진작 사줄걸 그랬다 ㅠㅠ...
 

 
 
 
 
밴딩 부분이 6cm로 넓어서 안정적이고 100kg까지 하중을 더 많이 견딘다고 한다.
이부분 또한 튼튼해보여서 마음에 들었다.

쁘띠엘린 홈페이지 사진

 
 
 
 
구성품은 생각보다 많지 않았고, 조립에도 시간이 많이 걸리지 않았다.
다리 부분은 스크류 방식으로 돌려서 조립하는거라 더욱 안정감있고 튼튼했다. 
안전바가 있어서 아직 어린 아이들에게는 안전바를 잡고 점프를 하면 되고,
좀 더 커서 안전바가 필요 없어지면 분리도 가능하다.
 

 
 
 
 
 
 
 
 
 
 
 
아이는 하퍼스테이블 트램펄린을 조립 하자마자 올라가서 아주 우주로 날아갈듯이 점프하고 매우 신나했다 ㅋㅋ
최애 장난감들을 한 손에 잡고, 안전바는 다른 손으로 잡고 뛰기도 하고 ㅋㅋ
간식이나 물을 먹을 때에 트램펄린 위에서 먹기도 한다. 
장난감을 가지고 놀거나 할 때에도 트램펄린 위에 자주 올라가서 쉰다. 
 
 

 
 
 
 
 
 

2주 사용 후기 / 장점과 마음에 드는 부분들

다리 부분에 미끄럼방지패드가 붙어있어서 쉽게 밀리지 않고, 소음차단 효과도 있다.

다리들의 수평 조절만 잘 해주면 크게 흔들림도 없고 매우 안정감있고, 최대 하중이 100kg이라서 아이랑 같이 뛸 수 있는 것도 좋다.
나중에 엄마 유산소 운동할 때 운동용으로 좋을듯 ㅋㅋㅋㅋ
발빠짐 방지용 커버는 누빔이 덧대어져 있어서 도톰해서 발빠짐을 제대로 방지해주면서도  깔끔하고 예뻐서 상당히 마음에 든다. 
 

 
 
 
 
 
 
 
 
단점이라면... 뛰는 부분도, 커버도 밝은색이라 때탐은 각오해야 할 것 같다ㅋㅋ
물론 분리 세탁 가능.

(손세탁 권장 / 기계세탁시 세탁망 +찬물 / 삶거나 염소, 산소계 표백제 사용 삼가)

 

 
 
 
 
 
 
 
한동안 안탄다 싶으면 접어서 보관하면 되는데

발빠짐 방지 커버를 벗기고, 다리 부분을 빼서 요렇게 접어주면 끝!

보관시에도 크게 자리차지 않도록 4분의 1 크기로 줄어드는게 매우 마음에 든다. 

 

쁘띠엘린 홈페이지 참고


 

 

 

 

근데 지금은 자리 차지를 한다는 것이 ㅠㅠ... 유아 트램폴린의 자리차지는 어쩔 수가 없나보다.

사용 안할때라도 자리 차지 안하는게 어디냐.. 하고 위안중 ㅎㅎ

아이가 매우매우 좋아해서 지금은 그저 잘 샀다 싶은 육아템이다.

 

 

# 유아 트램펄린 추천 설치가 쉬운 이지폴딩 쁘띠엘린 하퍼스테이블 트램폴린 구매 후기 구입 후기 구입 리뷰 사용후기 사용리뷰 내돈내산 내돈주고 구입 유아 트램폴린 추천 유아 트램펄린 추천 아이 트램펄린 후기 육아템 추천 장난감 추천 두돌 아기 두돌 아이 27개월 장난감 추천 # 유아 트램펄린 추천 설치가 쉬운 이지폴딩 쁘띠엘린 하퍼스테이블 트램폴린 구매 후기 구입 후기 구입 리뷰 사용후기 사용리뷰 내돈내산 내돈주고 구입 유아 트램폴린 추천 유아 트램펄린 추천 아이 트램펄린 후기 육아템 추천 장난감 추천 두돌 아기 두돌 아이 27개월 장난감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