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정보

승모근패치 내돈내산 리뷰 구입 후기 / 에셀라이트 승모패치 효과

by 솜비 2024. 4. 5.

만성피로와 우람한 승모근은 육아맘의 절친이 따로 없다.
항상 목과 어깨가 뻐근하고 묵직하며, 마사지기를 자주 사용해도 뻐근함은 쉽게 사라지지 않았다.
그러던 와중에 우연히 광고를 보고 구입하게 된 승모근패치에서 빠른 효과를 느껴서 당장 내돈내산 리뷰를 써보려고 한다.
 
 
 

승모근패치란?

 
승모근은 목에서 어깨까지 이어지는 근육으로, 팔을 뻗거나 굽히고 회전하는 등 다양한 팔의 움직임에 관여한다.
현대인들의 휴식 부족, 스트레스, 과도한 사용 등으로 인해 승모근은 쉽게 피로해질 수 있으며,
피곤해진 승모근이 두꺼워지면서 굽은 등, 굽은 어깨, 두통, 거북목 등을 유발하기도 한다.
 
승모근패치는 이러한 승모근 위에 파스처럼 패치를 붙여서 근육의 긴장과 스트레스를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고 한다.
에셀라이트의 승모패치가 대표적인데 8개국 인증 특허, 국내 유일 승모 전용 패치로 유명하다.

승모근패치

 
 
 
 
 
 
 
 
 
 
 

승모근패치 구입 후기

필자는 오랜기간 거북목 통증이 있어왔고, 현재는 육아 중이라 항상 목과 어깨의 통증을 느끼면서 살고 있다. 
그래서 승모근을 완화시켜주면 조금이나마 어깨가 편안할까 싶어서 에셀라이트 승모패치를 구입하게 되었다.
 

승모근패치승모근패치

 
 
에셀라이트 승모근패치는 의료등급의 지용성 TPE겔로 피부의 5중 각질층을 통과해서 유효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해준다고 한다.
승모패치의 성분들 중, 라벤더 오일은 근육의 긴장과 스트레스 완화, 진정에 도움을 주고,
토코페릴아세테이트는 뛰어난 항산화 효과로  유해산소로 인한 피부 손상을 예방해 주고,
멘톨은 쿨링감으로 피부의 열감을 낮추고 진정과 항염 작용을 해준다.
 
 
구성은 1박스에 승모패치 14개 (7회 사용분)와 토르말린 자석 14개. 
매일 사용하면 7일, 피부 호흡을 위해 이틀에 한번 사용하면 2주 정도를 사용할 수 있다. 
실제로 판매처에서는 하루~이틀 정도의 휴식기를 갖는 것을 권장하고 있다.
부착 시간은 최소 2시간부터 최대 8시간.
파스처럼 진통 소염제가 들어있는 것이 아니라 꾸준히 붙일 수 있는 일반 패치라고 한다.
 

승모근패치

 
 
 
 
 


 
 
 
승모근패치 효과

혹시나 효과가 별로 없을 경우를 대비해서 1박스만 구입해서 사용해 보았는데 개인적으론 당장 재구매각이다.
에셀라이트 승모패치를 부착한 직후에는 약간 시원한 듯하고 자극이 별로 없는 느낌이었는데
밤에 승모패치 부착하고 8시간 이후, 다음날 아침에 일어나서 뗄 쯤에는 무겁고 뻐근했던 어깨가 굉장히 가볍고 통증도 많이 줄어있어서 엄청 놀라웠다.
평소 목과 어깨에 느끼던 불편감과 통증이 절반 가까이 줄어있어서 감탄스러웠다. 
승모근도 확실히 말랑해진 느낌이 있고, 불룩하게 솟아있던 승모근 크기 자체도 조금 줄어든 것 같다.
무엇보다 나의 만성적인 목과 어깨 통증 완화에 큰 도움이 되어서 너무 좋았다. 무조건 재구매해야지!!!

냄새, 자극성
8시간을 붙여놨는데도 딱히 피부 자극도 없는 편이고, 패치가 얇아서 이물감이나 불편감도 거의 없다.
멘톨때문인지 약간 시원한 느낌이 나지만,
파스처럼 냄새도 별로 안 나고, 잘 떨어지지도 않고.. 딱히 단점이라고 느껴질 만한 부분이 없는 것 같다.
최고최고👍👍👍

 

[SLLIGHT]에셀라이트 승모패치 1박스, 단일속성, 1개

승모근패치

 
도수치료를 해도 그때뿐이고, 마사지기를 사용해도 일시적이고..
해본 사람들은 알겠지만, 도수치료나 마사지기 둘 다 다음날이면 근육들이 얻어맞은 것처럼 아파서 이틀 정도는 추가로 뭔가를 더 할 수도 없을 정도이다.
 
도수치료는 비싸기도 많이 비싸고, 빠르게 효과를 볼 수가 없어서 최소 5회 이상, 많으면 10회는 받아야 효과가 있고 
그것마저도 지속적으로 이어지지 않아서 일상생활을 하다 보면 몇 달 사이에 다시 통증이 생긴다.
꾸준히 스트레칭을 해야 효과가 이어진다는데 개인적으로는 딱히 스트레칭으로도 효과를 이어가지 못했다...ㅜㅜ... 또르륵
필라테스 또한 목과 어깨 통증에 도움이 되는 자세를 많이 알고 있는 좋은 강사를 만나서 꾸준히 운동을 해야 하는데 전문성 있는 강사를 만나는 것 자체가 어려운 일이었다. (알고 싶지 않았다.... 내 돈...ㅠㅠ)
마사지기도 이것저것 사서 사용해 봤는데 일시적으로 효과가 있었으나 1~2일 얻어맞은 것 같은 근육통이 있는 게 싫었다.
ems 마사지기는 근육통은 없으나 물리적인 마사지기에 비하면 통증절감 효과가 적었다.
 
 
 
 

일자목으로 인한 목과 어깨 통증을 잡기가 쉽지 않았는데 승모근패치로 효과를 봐서 신기했기에 이렇게 에셀라이트 승모패치 내돈내산 후기를 작성해 보았다.
승모패치의 효과와 장점에 관심 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면 좋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