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체관절인형

구체관절인형 USD 치카비 보라 밀크 미백 구입 후기 리뷰

by 솜비 2023. 5. 12.

 
단단히 꽂히면 참을 수가 없는 1인이라 인형놀이 할 시간이 있을때 나중에....
라고 하고서 당장 기존 인형 싹다 정리하고 구입해버린..ㅋㅋ.. 
구체관절인형 USD 치카비 보라 밀크 미백 구입 후기 리뷰
 
 
 
디폴 박스샷은 미네트 디폴 박스샷으로 대체...ㅎㅎ 
굉장히 아담한 사이즈의 상자.
맨날 SD만 만지다가 아주 아담하고 가볍고 인형박스같지도 않고 굉장히 신기하고 어색할 정도..

 
 
 
 
 
 
 
 
 
미네트와 마찬가지로 보라도 롱유딩 바디 31cm 로 결정하였다.
일반 USD에 비해 4cm 정도 길고, USD 옷 호환이 되긴 하지만 좀 짧아진다고 해서
처음에 바디를 일반 유딩 사이즈로 할건지, 롱유딩 사이즈로 할건지 고민을 좀 많이 하긴 했는데 
추천과 나의 취향으로 롱유딩으로 결정했다.
근데 잘한 결정인 것 같다. 매우 취향 저격 ㅎㅎㅎ  (일반 유딩 사이즈도 좋다고 했을지도 모르지만 ㅋㅋ)
 

 
 
 
 
 
 
 
 
 
 
헤드캡 사이로 똘망한 보라의 모습이 보이는데 너무 사랑스럽다ㅜㅜ♥
치카비 보라는 이미지가 딱 '똘망똘망'이라는 단어가 떠오를 정도로 또렷한 이목구비가 특징인 것 같다.
다들 실물파라고 하던데 실물도 이쁘고, 사진도 이쁨!!!

 
 
 
 
 
 
 
 
 
 
 
헤드캡을 벗긴 모습.
너무 뽀얗고 이쁘다ㅜㅜ 똘망한 대여섯살 아이 같달까.
 

 
 
 
 
 
 
 
 
 
치카비 카페에서 본 아이들 중에 한눈에 반했던 아이들이 보라랑 미뉴엣이었다.
둘다 똘망한 느낌이라 그런것인지 그냥 보자마자 너무 마음에 들었다.
 

 
 
 
 
 
 
 
 
 
 
대충 가발만 씌우고서 찍어보았다. 
사진 찍던 당시에 아직 옷은 없어서 가발만 씌운건데도 이쁨이쁨>,<
 

 
 
 
 
 
 
 
 
아무래도 롱유딩 바디 덕분인지, 아니면 보라 자체의 이미지인지 어느 정도 성숙해보이는 느낌이 있어서 좋은 것 같다.
아기같이 꾸미기도 좋고, 성숙하게 꾸미기도 좋은듯!
여태까지의 인형과는 180도 다르게 미백+USD 조합인데도 너무나 만족스럽다 ㅎㅎㅎㅎㅎㅎㅎ
진짜 오랜만에 제대로 인형놀이 하는 느낌이 난다. 
 

# 구관인형 구체관절 구관 구입후기 리뷰 내돈내산 구입 후기 구입리뷰 개봉기 구체관절인형 USD 치카비 보라 밀크 미백 구입 후기 리뷰 구입리뷰 개봉기 내돈내산 구매 후기 리뷰 언박싱 유딩 치카비 밀크 보라 치카비 미백 보라 롱유딩 보라 BJD Ball jointed doll 인형 인형놀이 키덜트 인형덕후  구관인형 구체관절 구관 구입후기 리뷰 내돈내산 구입 후기 구입리뷰 개봉기 구체관절인형 USD 치카비 보라 밀크 미백 구입 후기 리뷰 구입리뷰 개봉기 내돈내산 구매 후기 리뷰 언박싱 유딩 치카비 밀크 보라 치카비 미백 보라 롱유딩 보라 BJD Ball jointed doll 인형 인형놀이 키덜트 인형덕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