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체관절인형

[구체관절인형] 나의 구체관절인형 위시리스트

by 솜비 2023. 4. 29.

 
인형놀이 할 시간도 없으면서 오랜만에 위시가 생겨버려서 정리해본다 :)
왼쪽부터 치카비 뮤즈, 밤비크로니 하트,
치카비 미네트, 치카비 보라

MSD

 
 

USD

 
 
 
 
 
보라와 미네트는 유딩이고, 뮤즈랑 하트는 엠딩인 것 같다.
심지어 사이즈도 다 제각각이라서 물품까지 사려면 출혈이 이만저만이 아닐 것 같은데 난 왜 끌리는 것인가...ㅜㅜ
 
크..ㅠㅠ하나같이 다 너무 예쁜 것...!
원래 SD 큰언니 취향인데 왜 요즘엔 이렇게 작은 인형도 좋은지 모르겠다.
인형놀이 안하다가 갑자기 꽂힌 것도 이해불가 ㅋㅋㅋㅋ
인형놀이 할 시간만 있으면 데려오고 싶은 마음인데, 앞으로 인형놀이 할 시간이 얼마나 있을까 싶어서 ㅠㅠ..
일단은 위시리스트에 넣어놓고 나중에 인형놀이 할 여유가 되면 데려오든가 해야겠다.
 
# 구체관절인형 구관 위시리스트 나의 위시 인형들 인형놀이 키덜트 인놀 구체관절인형 구관 위시리스트 나의 위시 인형들 인형놀이 키덜트 인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