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체관절인형

구체관절인형 USD 치카비 밀크 보라

by 솜비 2023. 5. 14.

 
구체관절인형 취향 크기와 피부색만 아니라 옷 취향도 조금 달라진 느낌이 든다.
워낙에 드레스만 좋아했던 드레스파였는데 요새는 평상복, 일상복도 너무 좋아졌다.
취향이 이렇게 바뀌나...ㅋㅋㅋ 스스로도 참 신기하다.

 
 
 
 
 
 
 
 
 
 
멀리서만 찍던 것도 주로 가까이에서 많이 찍는듯 ㅎㅎ 
가까이에서 얼굴 크게 나오게 찍는게 너무 이쁘다>,<

 
 
 
 
 
 
 
 
 
 
가까이에서도 종종 찍음 ㅎㅎ  열심히 풀장착했는데 안찍을 수 없지!
드레스와 양말, 구두까지 풀로 세팅해서 찍어보았다. 뒤에 휑한게 좀 걸리긴 한데.. 배경까지 신경써줄 여유가 없음 ㅠㅠ..

 
 
 
 
 
 
 
 
 
 
 
다들 미백이라서 머리색과 안구색은 밝은 톤이 잘 어울리는 것 같다. 
 

 
 
 
 
 
 
 
 
 
 
 
얼굴 크게 찍은거랑 이렇게 상반신 컷 매우 좋아함 ㅎㅎ
공들여 풀세팅한게 아깝지않게 풀샷도 많이 찍어줘야하는데 아무래도 배경이 부실해서 그런지,
아니면 이쁜 얼굴을 멀리잡는게 싫어서 그런지..ㅎㅎ

 
 
 
 
 
 
 
 
 
구체관절인형 USD 치카비 밀크 보라 디폴메이크업 롱유딩 31CM 바디

# 치카비 밀크보라 롱유딩 미백 치카비 chicabi 구관 구체관절인형 구관인형 취미스타그램 취미  인놀 인형 인형놀이 키덜트 키덜트그램 bjd balljointeddoll 구체관절인형 USD 치카비 밀크 보라 디폴메이크업 롱유딩 31CM 바디 # 치카비 밀크보라 롱유딩 미백 치카비 chicabi 구관 구체관절인형 구관인형 취미스타그램 취미  인놀 인형 인형놀이 키덜트 키덜트그램 bjd balljointeddoll 구체관절인형 USD 치카비 밀크 보라 디폴메이크업 롱유딩 31CM 바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