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체관절인형

BJD 구체관절인형 치카비 밀크 미네트 인형옷입히기

by 솜비 2023. 5. 16.


손이 많이 가는건 아무래도 부담이 적은 중고 인형인데 너무 아끼면 또 나중에 팔때 얼마 못만진게 슬플것 같고...
아끼다 x된다는 말을 명심하면서ㅋㅋ
치카비 안구로 바꿔주고 더 예퍼진 미네트를 꺼냈다.
가벼워서 휙휙 얼른 꺼내 옷 입히고 사진찍어 줄 수 있으니 이래서 유딩이랑 엠딩이 인기가 많나보다.









롱유딩이지만, 드레스 입혀주다가 일상복 입혀주니 더 아기같고 귀엽다ㅎㅎ








양갈래 머리도 귀엽고, 옷도 이쁘고, 안구도 이쁨♡.♡
혼자 만족만족ㅋㅋㅋㅋ









츄파춥스가 미니 사이즈여서 소품으로 딱맞는 것 같다.
손이 허전할땐 소품..ㅎㅎ









신발이 흰색 검정 기본색이 없는게 좀 아쉽다.
인형 구입할 때 덤으로 받은 빨간 운동화 뿐이다ㅜㅜ








구체관절인형 USD 치카비 밀크 미네트 롱유딩 31CM 미백 디폴메이크업


#치카비미네트 #미네트  #치카비 #chicabi #구관 #구체관절인형 #구관인형 #취미스타그램 #취미  #인놀 #인형 #인형놀이 #키덜트 #키덜트그램 #bjd #balljointeddoll #doll #dolls #dollstagram #toy #toyphotography 치카비미네트 미네트 치카비 밀크 미네트 chicabi 구관 구체관절인형 구관인형 취미스타그램 취미 인놀 인형 인형놀이 키덜트 키덜트그램 bjd balljointeddoll doll dolls dollstagram toy toyphotograph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