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체관절인형

BJD 구체관절인형 USD 치카비 밀크 보라 미백

by 솜비 2023. 5. 20.



롱유딩이어도 아가 느낌의 귀여운 캐주얼룩도 잘 어울리는 보라♡
이쯤되니 일반 숏유딩 바디도 끼워줘 보고싶다.
얼마나 아가아가하고 귀여울지..♡







구관에 입문한지 7년째인데도 인형 포즈를 취해주는건 아직도 너무 어려운것 같다ㅜㅜ
7년중에 반은 휴덕 기간이었던듯..ㅋㅋㅋ








내가 왜 SD에서 USD와 MSD로 취향이 확장되었는지 (아예 바뀐건 아닌듯.. 여전히 SD도 좋긴한걸보면)
가만히 생각해봤는데, 역시 출산 하고 아기느낌의 인형이 좋아진 것 같다.
출산 전에는 SD를 나의 분신같이 빙의해서 인형놀이를 했다면,
출산 후에는 USD MSD를 내새끼라는 느낌으로 인형놀이하는 것 같달까.
꼭 그렇게 생각하고 인형놀이를 하는건 아니지만ㅋㅋ









쨌든 유딩의 귀여움을 알게 되어,
치카비 아이들을 만나게 되어 너무 좋다♡ 행복♡
나의 소소한 행복이 되어주고 있다 :)









우리집 인간꼬맹이가 자기 주장이 또렷해지기 전까지는 내가 요래조래 꾸며줬었는데
자기 주장 강려크해져서 딸내미로 인형놀이는 불가해진 와중에 만난 치카비 아이들과의 인연♡홍홍










BJD 구체관절인형 USD 치카비 밀크 보라 미백 디폴메이크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