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체관절인형

BJD 구체관절인형 치카비 밀크 미백 미네트 인형놀이

by 솜비 2023. 5. 21.



귀요미 미네트 드레스 사진들♡
델고오고 얼마 안있다가 찍어서 안구가 칙칙한데 미백 아이라 그런가 밝은 안구가 잘어울리는 것 같다.
아니면 뭐 그냥 취향인지도..ㅎㅎ








안구 너므 어둡다ㅜㅜ
딱히 안구 취향은 또렷하지 않았는데 취향이 변하고 자리잡아가는 느낌ㅎㅎ
기본적으로 밝은색 홍채 안구에 검은테두리만 아니면 나름 다 괜찮았는데 지금은 어두운 색 홍채 싫은 것도 추가ㅋㅋ









가발은 이번에 인형 물품을 사면서 너무 금발만 사재낀 것 같다.
근데 금발이 젤 잘어울리는걸ㅜㅜ 이것도 그냥 취향인가...









곰돌이 인형은 집에 있던건데 사이즈 작은걸 이렇게 쓰게 되네ㅎㅎ







이번에 치카비 인형들을 들이면서 생각보다 치카비가 인기가 꽤 많구나 했다.
치카비 인형들을 데리고 있는 사람들이 되게 많은 것 같다.
내가 비주류 인형들만 가지고 놀았던걸까ㅜ
그래서 기존애들 장터에 중고로 내놔도 안팔리는 것인가ㅜㅜㅋㅋ








잡소리 수다 인놀 포스팅 끝!
구체관절인형 치카비 USD 유딩 밀크 미네트 미백 디폴메이크업 롱유딩 롱usd

#치카비미네트 #미네트  #치카비 #chicabi #구관 #구체관절인형 #구관인형 #취미스타그램 #취미  #인놀 #인형 #인형놀이 #키덜트 #키덜트그램 #bjd #balljointeddoll #doll #dolls #dollstagram #toy #toyphotography 치카비미네트 미네트  치카비 chicabi 구관 구체관절인형 구관인형 취미스타그램 취미  인놀 인형 인형놀이 키덜트 키덜트그램 bjd balljointeddoll doll dolls dollstagram toy toyphotograph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