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체관절인형

USD 치카비 밀크 젤리 - 구입 후기 리뷰 언박싱 영상

by 솜비 2023. 5. 30.


여태 들인 치카비 유딩 중에 가장 유아같은 치카비 밀크 젤리 ♡
완전 아가느낌이라서 처음에는 눈길조차 안갔는데 이상하게 점점 눈이 가고 이뻐보이고..ㅋㅋㅋ
그러다 데려오게 되었다.
진짜 치카비에 제대로 빠진듯;;;
근데 많이들 치카비 인형들을 여러 타입으로 가지고있는걸보면 대부분 나같은가보다ㅎㅎ








아기 느낌이 강한 몰드여서 31cm 롱바디는 무리인 것 같아서 26cm 가장 작은 USD 바디로 결정했다.
어린 아이 느낌이라 숏유딩이 딱인듯 ㅎㅎ







귀여운 코끼리 롬퍼스♡  완전 애기네♡♡♡








구체관절인형 Ball jointed doll  bjd
치카비 밀크 젤리 디폴메이크업









풍선은 한참 전부터 육일돌용 소품으로 있던건데
유딩한테도 호환이 되는게 신기하다ㅎㅎ






구체관절인형 USD 치카비 밀크 젤리 구입 후기 리뷰 언박싱
https://youtu.be/1rWXrfExOk8


# 구체관절인형 Ball jointed doll  bjd  치카비 밀크 젤리 디폴메이크업 구관인형 구관 치카비 밀크 젤리 치카비 미백 젤리 유딩 usd 인형 인형놀이 인놀 인형옷입히기 치카비옷 치카비 신발 치카비 안구 # 구체관절인형 Ball jointed doll  bjd  치카비 밀크 젤리 디폴메이크업 구관인형 구관 치카비 밀크 젤리 치카비 미백 젤리 유딩 usd 인형 인형놀이 인놀 인형옷입히기 치카비옷 치카비 신발 치카비 안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