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각/꽃과 식물들

흐린날의 제라늄

by 솜비 2018. 6. 30.
728x90
반응형
내내 흐리고 바람만 불다가
사진찍는 중에 급 장대비가 쏟아졌다.
얼른 화분들이고, 블라인드 내리고, 창문닫고~ 바쁘다바빠

제라늄 보른홀름, 드디어 잎을 펼치고있다.
와 진짜 작은 장미송이 같이 핀다!!!!! 대박
장미를 사랑하지만 못키우고있는 나는 너무 감격스럽다ㅜㅜ♡
너무이쁘다♡♡♡
사진은 실제 색보다는 조금 밝게 찍힌듯..







수지뷰티는 꽃대를 4개 보유중
진짜 능력자다ㅋㅋㅋ
2번째 꽃대 올라왔을때도 신기했는데 2개 추가요~ 하고있다.





 

 



수지뷰티 두번째 꽃대 :)




 

 

 



우리집 파사트는 빨간줄 안생겨서 시무룩 하고있는데
빨간줄 꽃잎이 드디어 생겼다 오예~
제라늄 키우는분들은 이걸 브릿지라고 하던데ㅎㅎ




 

 



깨순깨순한 모자익레드 변이.
꽃이 진한 핑크색에 붉은색 점박이 무늬가 있다



 

 

 





파사트는 꽃색이 연핑크와 조금더 진한 핑크가 그라데이션으로 핀다.
꽃볼은 작지만 은은하고 예쁘다.






스완랜드 핑크
핑크빛 꽃색, 장미처럼 겹꽃으로 피어나는 어여쁜 꽃♡

 

 

 

스완랜드핑크 다른 색감 버전 (카메라 설정)








이외에도 꽃봉오리 올리고 있는
렌타이키, 빌스젬, 스완랜드핑크 보험이.

 

 

 

 



6월 30일 베란다 정원 가드닝 일기



728x90
반응형

'일상, 생각 > 꽃과 식물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7월 3일 베란다 정원 오랜만에 맑음  (0) 2018.07.03
새싹 채소 기르기  (0) 2018.07.01
흐린날의 제라늄  (0) 2018.06.30
다시 맑은 날, 베란다 정원  (0) 2018.06.29
상추 솎아주기, 수확의 재미  (0) 2018.06.28
틈새 선반 구입  (0) 2018.06.28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