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이돌 & 인형들

아토마루 사필도를 추억하며..

by 솜비 2018. 7. 7.

구체관절인형에 빠지기 전까지는 미미 인형, 바비 인형, 디즈니 베이비돌부터 시작하여 

제이돌, 사필도, 모네 같은 육일돌까지... 다양한 인형들을 참 좋아했다.

물론 지금도 많은 인형들을 좋아한다 :) 돈이 많지 않아서 많이 수집하지 못하는 것일 뿐...ㅜㅜ

요새는 개인이 출시하는 국내 인형도 굉장히 다양해졌지만,

내가 아는한 아토마루의 사필도(사랑이 필요한 도란도란 인형)가 거의 최초의 개인출시 국내 육일돌이지 않았을까 싶다.

요근래에 접한 얘기로는 더이상 사필도 생산을 하지 않는다고 하니 사필도를 좋아했던 한 사람으로서 매우 아쉽다.

번호별로 구입해서 페인팅해주고, 머리도 마음대로 꾸며주던 그 사필도.. 이런 인형이 또 출시될 수 있을까?

 

사필도를 추억하면서 사필도를 데리고 있던 시절의 사진들을 풀어본다.

 

 

 

 

 

 

 

 

 

 

 

한창 미싱질하던 때에 내가 만들어주던 사필도 옷들..

이때 친한 분들한테 선물도 많이 하고, 나눔도 많이 하고, 주문 받아서 팔기도 하고...

솜씨는 썩 좋지는 않지만, 사필도 옷이 작고 귀여워서 만드는 재미가 있었다 :)

 

 

 

 

 

 

내가 데리고 있던 사필도 둘은 흔히 백설기라고 불리던 뒷번호 사필도들이었는데

옆가르마에 머릿결도 너무 좋고, 페인팅도 이쁘게 받아와서 둘다 넘넘 이뻤다...ㅜㅜ

 

 

 

 

 

 

 

 

 

 

 

 

 

 

 

이목구비가 넘 귀엽다♥

국내 육일돌 육일인형 아토마루 사필도 사랑이 필요한 도란도란 인형 인형옷입히기 인형놀이 키덜트 인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