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이돌 & 인형들

퓨어니모 xs바디 + 베이비링고 '모네'

by 솜비 2018. 7. 8.

베이비링고님이 개인 제작하여 생산한 국내 육일돌 인형 중에 하나인 '모네'

모네도 지금은 생산하지 않는 것으로 알고 있다.

(요 근래에는 바쁘다는 핑계로 인형도 잘 안만지고... 인형쪽 소식을 잘 듣지 못하고 있어서 잘은 모르겠지만...)

 

 

 

 

얼굴이 여성스러운 느낌이 들어서 내가 좋아했던 모네 ♥

모네는 헤드만 생산되어 판매되었고, 내가 알고 푹 빠졌을 때에는 생산이 중단되어 가격이 오르던 시기..

그래도 운좋게 둘을 구했고, 퓨어니모 xs바디랑 어울린다고 하여 바디를 구해 끼워주었는데

퓨어니모 바디는 관절이 있어서 다양한 포즈 표현이 가능하다는 점이 장점이지만,

관절이 흐물흐물한게 단점이라면 단점... (흐물흐물해서 좋다는 사람도 있었음)

 

 

 

 

 

퓨어니모 바디가 너무 흐물흐물해서 자세 잡는데 좀 힘들긴한데
어쩌다 하나 얻어걸리면 만족 ㅋㅋㅋㅋ
사필도 바디보다는 관절이 있어서 나름 디테일하게 표현이 가능해서 좋다 :)

 

 

 

 

 

 

가발 구하는 것도, 바디 구하는 것도 쉬운 편은 아니라서...

처음 인형 입문한 사람은 가발과 바디 구하는 경로를 찾지 못해 힘들어 하기도 한다.

다행히 나는 제이돌이 있어서 가발은 쉽게 구할 수 있었다. (제이돌이랑 헤드 사이즈가 비슷해서 제이돌 가발을 사용했다)

 

 

 

 

 

 

 

 

 

 

 

 

 

 

 

옷은 내가 만들어준 것을 입혔기 때문에 그나마 다행이었지만,

남들 이쁜 옷들 입혀주는걸 보면 조금 부럽기도 했다.

(그래도 내가 만들어주니까 옷 구입비용은 아낄 수 있음)

 

 

 

 

 

 

 

 

 

 

 

 

 

 

 

 

사필도랑 크기 비교용으로 찍었던 사진 :)

이렇게 보면 사필도가 참 머리가 작다ㅎㅎ

둘이 옷은 호환이 되는데 모네가 입으면 약간 더 짧아지긴 했다.

 

 

 

 

 

 

 

 

퓨어니모 xs 바디 + 베이비링고 모네 육일돌 인형 인형옷입히기 인형옷만들기 인형놀이 육일인형 사필도 아토마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