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이돌 & 인형들

디즈니 베이비돌 안나 쌍둥이

by 솜비 2018. 7. 9.

전에 블로그에서 이웃님들이 많이들 이뻐라 해주셨던 디즈니 베이비돌 안나 쌍둥이 사진들 :)

구체관절인형에 빠지면서 베이비돌을 정리할까 말까 수없이 고민했는데 역시 모두다 정리할 수는 없었다ㅜㅜ

(라는 말은 일부는 정리했다는 뜻?ㅎㅎㅎ)

 

몇년 전에 한창 겨울왕국이 유행하고, 베이비돌로 출시 되자마자 엘사, 안나를 들여서 공들여 식모까지 해줬었다.

엘사 식모도 내가 거의 초창기에 해줘서 따라하는 사람들이 많아졌고, 안나도 그랬다.

특히나 안나는 전체 식모를 해줬기에 더욱 이목을 끌었었다.

지금은 모든게 추억이 되었구나... 하하하하ㅜㅜ

 

 

 

 

 

 

동생 안나, 언니 안나

오른쪽이 내가 직접 원사를 사다가 펌핑식으로 머리카락을 심어준 언니 안나 :)

정말 힘들었는데 그만큼 뿌듯했었다.

중요한건... 이때 원사를 많이 사서 심어주었음에도 불구하고 한움큼이 모자라서

언니 안나 뒤통수가 일부 휑하였다 ㅋㅋㅋ  머리카락을 내리면 안보이는데 들춰보면 보임;;

 

 

 

 

 

허접하지만 직접 옷까지 만들어주고, 둘다 넘넘 이뻐했었다.

지금은 다른집에 가서 잘 살고 있겠지? 언니 안나...ㅜㅜ흑흑

 

 

 

 

 

 

 

 

 

 

 

 

 

 

 

 

 

 

 

 

 

 

 

 

 

 

 

 

 

 

겨울왕국의 어린 안나를 많이 재현하려고 노력했었는데

실제로도 어린 안나를 많이 닮아서 이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었다.

펌핑 식모가 매우 힘들긴 했어도 그런 얘기 들으면 뿌듯했었고 :)

 

 

 

 

 

 

 

 

 

 

 

 

 

 

 

 

 

 

 

 

사진을 추린다고 추린건데도 되게 많구나;;;

오랜만에 사진을 보니 둘다 넘 보고싶네ㅜㅜ 다행히 동생 안나는 아직 집에 있다 ㅎㅎ

언제 여유가 생기면 또 얼굴 봐야지:)

(사실 지금도 두발자국만 가면 얼굴을 볼수 있음 ㅋㅋㅋㅋ)

 

 

 

 

 

 

 

 

 

 

 

 

 

 

 

 

 

 

 

 

 

 

 

 

 

 

# 디즈니 베이비돌 인형 안나 쌍둥이 # 헤어 식모 캐롯색 원사로 했는데 색이 달라서 멘붕이었지

#부분 식모만 해주려다가 뜻하지 않게 전체 식모가 되었지

# 우리 못난이들 실물 투샷이 넘 보고 싶네

# 베이비돌은 사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