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이돌 & 인형들

나의 화단과 제이돌 안드래시, 네루도바 울리체, 롭슨 스트리트

by 솜비 2018. 7. 13.

제이돌 안드래시 사진은 한장밖에 안찍었다.

바쁜 와중에 잠깐 틈내서 찍은 기억이...ㅜㅜ

배경은 '천사의 눈물'이라는 작은 잎의 덩굴 식물 :)

 

 

 

 

 

 

 

 

 

 

제이돌 네루도바 울리체.

올림 머리를 풀어주니 더욱 어려보이고, 발랄해보여서 좋았다.

올림 머리를 한 모습이 뭔가 유부녀 같다면, 머리 풀어준 모습은 결혼전 처녀때의 모습 같달까 ㅋㅋㅋ

 

 

 

 

 

 

 

 

 

 

 

 

 

 

 

 

 

 

 

 

 

 

 

 

 

 

 

 

 

 

 

 

 

 

 

 

 

 

 

 

 

 

 

 

 

 

 

 

 

 

 

 

 

 

 

 

 

 

 

 

 

 

제이돌 롭슨 스트리트 내가 만들어준 옷을 입고 + 꽃 베고니아와 함께

베고니아가 이쁘다고 큰맘먹고 다시 들였다가 역시나 과습으로 갔던...ㅜㅜ (두번째 실패의 기억 ㅠㅠ)

 

 

 

 

 

 

 

 

 

 

 

 

 

 

 

 

 

 

 

 

 

 

 

 

 

 

 

 

 

 

 

 

 

 

 

 

 

 

 

 

 

 

 

 

 

 

 

 

 

 

 

 

 

# 관절 인형 제이돌

# 제이돌 꽃과 함께

# 키덜트 인형놀이 인형옷입히기 인형옷 만들기  # 함께 인형놀이 할래요?

# 오랜만에 인형 옷 만들고 싶다... ㅠㅠ 인형 옷 만든다고 미싱 잡아본게 언젠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