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정보

처음 먹어 본 머랭쿠키의 맛

by 솜비 2018. 8. 31.
머랭쿠키가 먹고싶어서 주문해봤다.
제일 저렴하고, 많고, 잘팔리는 곳 같아서 주문했고
계란 비린내가 안난다고 평도 좋았다.


처음 먹어보는데다가 비주얼도 예뻐서 기대를 가득하고 먹었는데
처음먹는것 치고 어디서 먹어본 맛인데? 싶은 익숙한듯한 느낌에 기억을 더듬어보니
아!!! 머쉬멜로 맛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똑같지는 않지만 굉장히 흡사했다.


계란 비린내가 안난다면 거짓말이고,
내가 입맛이나 후각이 예민해서인지...
오리지널 머랭쿠키는 계란 비린내가 살짝 났다.
그리고 무엇보다 너무 심각하게 달았다.
단걸 좋아하는데도 설탕 때려박은듯이 달다.

사람들이 추천하던 오레오, 인절미도 같이 시켜서 먹어봤는데
와!!! 둘다 내취향!!! 특히 인절미는 콩고물 덕분에 진짜 바삭한 인절미 먹는듯한 느낌이 든다.
담에 시켜먹을땐 오리지널말고 오레오,인절미만 사야겠다.
오레오, 인절미는 심지어 계란 비린내도 거의 안났다.


난생처음 먹어본 머랭쿠키는 맛있긴했지만
너무 달아서 당이 확 오르는 느낌..
단거 진짜 좋아하는데도 너무 달아서 몇개 못먹겠다
근데 자꾸 손이 간다ㅋㅋ
(씁쓸한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딱일것 같다)
당 땡길때 몇개씩 꺼내먹기 참 좋은 간식인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