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의 숲

튀동숲 - 숲속마을의 일상 5

by 솜비 2018. 12. 2.
오늘의 포스팅은 리키가 주인공♡
먹보성격인 리키는 뭐든 먹을거랑 연관해서 얘기하곤 하는데
밀크티 맛이 날것 같다니ㅋㅋㅋㅋ당황..





근데 꿈보다 해몽이라더니..
다행히 우리 라라미가 해석을 잘해줬다ㅋㅋ

평소에 책을 많이 읽는 라라미여서
해석도 기가 막히게 잘함ㅋㅋ







그리고 또 어느날
알파카즈 옆 쪼꼬만 웅덩이에서 낚시하는 리키 발견!
보통 낚시를 강해서 하지, 웅덩이에서 하진 않는데 특이해서 찍어두었다ㅎㅎ









카페 앞 벤치에 둘이서 나란히 앉아있는걸 처음 본 날!!!
둘이 사이가 좋은건지 어쩐건지
바로옆에 또다른 벤치가 있는데도 둘이 같이 앉아있다.

















그리고 또 어느날
혼자 벤치에 앉아있는 리키 :)

사이좋게 앉아서
파란 하늘을 배경으로 리키와 데이트♡




# 튀동숲
# 튀어나와요동물의숲
# 닌텐도 3ds 2ds 삼다수 투다수
# 동물의숲에디션 동숲에디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