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의 숲

동물의 숲 인테리어 2 - 컨셉 정해서 꾸미기

by 솜비 2018. 12. 5.
기본적인 셋트아이템으로 꾸미는게 초보적인 인테리어라면, 컨셉 인테리어는 중수단계랄까?
(는 개뿔 인테리어 1도 모름ㅋㅋ)
항상 꽃집을 꿈꾸기 때문에 꽃집 만들려고 식물이란 식물은 다 구입해놨었다ㅋㅋㅋ
마음에 쏙들지는 않지만ㅎㅎ식물이 많아서 그 자체만으로 예뻐보이는 꽃집 인테리어 !



식물도 선인장끼리, 분재끼리~
비슷한 종류끼리 모아두면 더 잘어울린다.










캠핑카 가구들(캠카템)도 몇개 사서 두니 꽃집 분위기 물씬~







두번째로 소개할 곳은 놀이방!!! 혹은 게임방?ㅎㅎ
미완이긴한데 뭐 대략 이정도면 되겠지.





테이블엔 동화책과 그림그리기 도구들이 널부러져있고~






간식으로 먹을수 있는 사탕기계, 팝콘기계도 놓았다.





닌텐도랑 닌텐도 wii도 깨알같다ㅋㅋㅋ
실제로 얘네 건드리면 미니게임을 즐길수 있다:)
각각 패널로퐁? 이랑 무인도 게임이 들어있고 일정 스테이지 깰때마다 가구를 주던데
게임못하는 나는 그냥 장식품...








세번째로 소개할 곳은 숲속의 온천 캠핑!!!
작은 온천 옆에서 캠핑을 한다는 컨셉으로 꾸며보았다.
비싼 연꽃연못을 두었는데 겁나 예쁘다♡
이거 옛날에 배포템으로 받았었는데 칩 망가져서 날아간후로는 못만나다가 좋은분께 선물받았다♡ ㅎㅎ






캠핑장 느낌으로 꾸몄지만 센스부족이 엿보인다..
좀더 채워넣어야겠다.




크리스틴이 놀러왔을때 찍은거라ㅋㅋㅋ
크리스틴도 출연ㅋㅋㅋㅋ


# 뉴닌텐도3ds 2ds 닌텐도 튀동숲 동물의숲 튀어나와요동물의숲
동숲에디션 동물의숲에디션 닌텐도게임
동물의숲 촌장 캐릭 초보촌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