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의 숲

튀동숲 - 숲속마을의 일상 6

by 솜비 2018. 12. 31.

민들레 홀씨 날리기 ♡
꽤 시간이 지난 플레이 사진이라 어떤 계절이었는지 잘 기억이 나진 않지만,
잔디 색상으로 미루어보면.. 초가을 쯤이 아닐까 싶다.

 

 

 

 


앞부분 스샷 하나를 모르고 지웠다ㅜㅜ
대장이 리키한테 '너 입가에 뭐 묻었다'라고 했었다.

대장 표정 ㅋㅋㅋㅋㅋ

 

 

 

리키한테 질린듯한 대장의 시무룩함 ㅋㅋㅋ

 

 

 

 

 


뽀야미랑 카페 앞 의자에 앉아 데이트를 하던 시간~

머리 장식으로 한 코인 헤드피스가 은근 어울리는 듯 안어울려서... 버림...ㅜㅜ

 

 

 

 

 

 


나탈리랑 쭈니가 대화중이길래 얼른 가서 말걸었는데
마음이 급해서 애들 얼굴 가린채로 말걸어버렸다 ㅠㅠ... 애들 얼굴이 잘 안보임...

 

 


헐 연기였어...!!!


연기였다니 충격...
진짜 인줄 알고 나탈리가 화내면서 갈줄 알았는데ㅋㅋ

 

 

 


#동물의숲  튀동숲  동숲  #닌텐도  닌텐도2ds #닌텐도3ds #게임 #게임리뷰 #동숲일기 #동물의숲일기 #동물의숲에디션 #에디션 #게임일기 #일기 #일상 #게임추천 #튀어나와요동물의숲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