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과 식물들

스투키 새 보금자리, 성장 기록

by 솜비 2019. 6. 4.





2019/05/11 - [베란다 정원] - 스투키 새순, 화단 근황


지난번 스투키 새순들 옮겨심기 했었는데 새로 화분을 장만하여 심어주었다.

옹기종기 모여있는게 너무 이쁘다 :) 

내 눈엔 지난번보다는 조금은 큰 것 같은데 잘은 모르겠다 ㅎㅎㅎ

쪼꼬미 삼형제는 엄마 옆에 두었고, 좀 큰애들은 따로 두었다.








독립한 큰형제 둘 ㅎㅎㅎ

기럭지가 조금 자란 것 같은데 맞나?









근데 스투키네 집에 또 경사가 생겼다.

막둥이 탄생 소식!!! ㅋㅋㅋㅋㅋㅋ

새순 하나가 빼꼼히 나와있는걸 오늘 발견했다.

부엌은 빛이 들어오는 곳도 아닌데 어째서 새순이 생겼는지? 

햇빛 받으면서 자라면 새순이 생긴다고 들었는데 꼭 그렇지는 않은가보다.

요 막둥이도 좀 크면 화분 하나 내주어야겠다 ㅎㅎ




# 화단 화분 공기정화식물 스투키 스투키 새순 분갈이 옮겨심기 성장기록 새순이 또나왔다 베란다정원 거실정원 

나만의 화단 우리집은 작은 정글.... 이고 싶다 스투키 성장일기 스투키 성장기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