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4 플레이

심즈4 어쩌다 플레이 - 대잇기3

by 솜비 2019. 7. 11.

 

하도 띄엄띄엄 플레이 해서;;; 스샷 찍어두고서 이게 누군지 모르겠다;;;

특히 애들이라 더더욱....

애들은 왜 내눈엔 다 똑같이 생긴 것 같은지 모르겠다. 아기-유아-초딩까진 다 똑같이 생긴 것 같음;;;

 

얘네는 음... 집이 옛날 집인걸 보니 첫 손자, 첫 손녀인듯? 아이씨 모르겠다 ㅋㅋㅋ

 

 

 

 

 

 

집을 아일랜드 라이프팩의 새로운 마을! 술라니로 이사했다.

술라니 자연경관을 보고 있으면 힐링하는 기분이라...ㅜㅜ♥ 진작 이사할걸....

이사하고 신기하다고 막 모래장난도 시키고, 주변 이웃들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중 ㅎㅎㅎ   

 

 

 

 

모래로 만든 작품이 제법 디테일하다 ㅎㅎ

막상 해변에서 만들려면 이렇게 안되던데...

어느정도 점성있는 모래여야 가능하지 않나... 하는 쓰잘데기 없는 생각을 해봄

 

 

 

 

 

 

무슨 축제였는지 기억이 잘 안나는데 애아빠랑 축제에 나온 둘째딸 :)

둘째딸로 지금 대잇기 중이라서 왼쪽 두번째 흑인심이 둘째딸의 남편임.

결혼은 안했으니 그냥 애아빠라고 부름 ㅎㅎ

(요 가족은 모계 대잇기를 플레이 중이라서 결혼은 안함. 하더라도 애 다 낳고 할듯 ㅎㅎ)

 

 

 

 

동전던지기를 하는 둘째딸 :) 

 

 

 

 

 

 

술라니에 오니 이렇게 여가 시간에는 수영장 튜브에서 둥둥 떠있는다.

이러고 있는 심을 보면 괜스레 대리만족 :) 나도 편안하게 쉬는 느낌~ 

 

 

 

 

 

저게 뉘집 자식이더냐... 오래되서 기억이 안남 ㅋㅋㅋㅋ

아직 팔팔한 엄마랑 둘째딸이랑 번갈아가며 애를 낳아서...

어린 삼촌이 태어나기도 하고 ㅋㅋㅋㅋ 대혼란 

 

 

 

 

밤에 모터보트... 뭐지? 제트스키? 수상스키? 뭐 그런걸 타고 놀기도 함 ㅎㅎ

엄마는 '바다의 아이' 특성이 있어서 물에서 노는걸 좋아함 

 

 

 

 

 

멋진 술라니의 경관 :)

아일랜드팩 진짜 사랑임 ㅜㅜ♥

 

 

 

 

일광욕 하는 중 ㅎㅎ 피부가 타서 아파하기도 하는데 아직 그런걸 겪어본 적이 없다가

다른 가족 수정해주다가 잠깐 해보니 살이 타서 아파함ㅋㅋㅋㅋㅋ 뭐때문이지? 햇살이 강했나 ㅋㅋ

 

 

# 심즈4 대잇기 플레이 플레이기록 플레이일지 일지 기록 플레이 확장팩 아일랜드 라이프 아일랜드팩 확장팩 추천 게임 추천 pc게임 추천 여자들이 하기 좋은 게임 재미있는 게임 추천 튀통숲 같은 게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