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정보

단미 음파전동칫솔 구입후기 / 리뷰

by 솜비 2019. 10. 26.

 

음파전동칫솔 유목민 정착기

신랑이 전동칫솔을 여러번 사봤는데 매번 실패하고, 본인에게 맞는 것을 찾지 못했는데

이번에 단미 음파전동칫솔 구입하고서 대만족하여 내꺼까지 샀다.

심지어 엄마랑 동생한테도 추천해서 주문해줬는데 둘다 잇몸 약한데 좋은 것 같다고 만족했음 ㅎㅎ

 

단미 음파전동칫솔

 

 

 

 

 

음파진동과 방수는 기본이고, 양치 시간 조절할 수 있도록 타이머 기능도 있고

진동 모드도 5가지나 된다. 

한번 충전하면 40일은 쓴다고 하는데 진짜 한달 정도 사용함 ㅎㅎ

 

 

 

 

 

 

 

 

 

 

구성은 기본 칫솔모 2개, 충전기, 칫솔 본체와 케이스.

잇몸이 약한 사람이라면 부드러운 미세 칫솔모 2개를 추가 구입하면 좋다 :) 

칫솔모도 나름 저렴한 편이어서 칫솔모 교체에 대한 부담도 적고 장점 투성이인듯!!!

 

 

 

개인적으로는 일반모가 좋아서 (빡빡 닦이는 느낌이라 ㅋㅋ) 나는 미세모 추가는 안했는데

신랑은 잇몸이 약해서 미세모를 추가해서 쓰고 있는데 부드럽게 잘닦인다고 굉장히 좋아함 ㅎㅎ

실제로 음파전동칫솔로 양치를 하고 나면 평소 칫솔질이 잘 안되던 부분도 깔끔히 다 되어있고,

치아 표면도 엄청 뽀득뽀득하다. 

교정인이라면 필수일텐데!!! 나는 너무 늦게 구입 ㅜㅜㅋㅋㅋㅋ 

 

단점이라면 음... 칫솔의 등부분? 그게 진동으로 인해 다른 치아에 닿으면 득득득 소리가 나면서

교정기 뗄 때의 그 '드드득득드득득'을 느껴볼 수가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느끼고 싶지 않은 울림....

근데 자꾸 사용하다보니 덜 닿게 하는 노하우가 생김 ㅎㅎ 

그거 외에는 진동칫솔에 비해 가격도 저렴하면서 장점들만 있으니까 가성비 갑이라고 생각한다.

진동칫솔추천 단미 클린케어 음파전동칫솔 구입후기 / 리뷰 음파전동칫솔 전동칫솔추천 전동칫솔 후기 진동칫솔후기 음파진동칫솔 음파진동칫솔후기 칫솔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