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4 플레이

심즈4 - 고양이와 강아지(펫츠) 애완동물팩 2

by 솜비 2020. 2. 11.

 

[심즈4 플레이] - 심즈4 - 고양이와 강아지(펫츠) 애완동물팩 1

위 포스팅에서 이어지는 내용임 :)

 

반려동물을 키우면서 생기는 무드렛들이 신기해서 캡쳐했다.

왠지 이 기분 알 것 같다 ㅜㅜ (대리만족)

 

 

 

 

우리 똑똑한 멍멍이한테 교육을 시키고 있는 캐서린

교육시키면 반려동물 훈련기술도 늘고, 강아지의 개인기 목록도 늘어난다 ㅎㅎ

 

 

 

 

 

 

앉아!

앉아 따위는 쉽게 해내는 쪼꼬미~ (이젠 쪼꼬미가 아니지만 그래도 뭔가 쪼꼬미가 익숙)

 

 

 

 

 

 

같이 산책도 나간다 :)

산책 가기 직전에 임신테스트를 했는데 임신 실패가 떠서 슬퍼하는 캐서린 ㅜㅜ

'아이를 갖기 위해 노력하기'는 일부러 안하고 그냥 사랑나누기만 하고 있는데 몇번만에 될지?

 

 

 

 

산책하다가 쪼꼬미의 응아를 밟았다 ㅋㅋㅋ 

진짜 쭈욱 밟고 기겁을 하는데 ㅋㅋㅋㅋ 그게 너무 웃겼는데 미처 캡처를 못함 ㅋㅋㅋ

 

 

 

 

 

긴 산책을 했더니 돌아오자마자 떡실신하는 쪼꼬미

 

 

 

 

 

틈날때마다 쪼꼬미에게 개인기를 훈련시키는데 금방금방 따라서 한다.

역시 똑똑하군~ b

 

 

 

 

 

 

틈틈이 예뻐해주고 하트를 만드는 둘 :)

남편도 가끔씩 쪼꼬미한테 애정표현을 하는데 플레이어가 시켜야 함 ㅋㅋㅋ

 

 

 

 

캐서린의 남편은 시키지도 않았는데 가전을 수리하다가 불편함 무드렛이 뜨길래 봤더니

손가락을 다쳤다 ㅋㅋ 수리하다가 다쳐서 무드렛 띄우는것도 처음봐서 싱기싱기

 

 

 

 

 

그동안 쪼꼬미한테 밖에서 놀고오라고 했더니 쪼꼬미는 동네 곳곳을 마구 뛰어다니는 중...

 

 

 

 

 

이 가족을 플레이하면서 처음으로 다양한 무드렛을 찬찬히 살펴보고 있다.

무드렛 보는 재미도 있다는 것을 새로이 알았다.

 

 

 

 

 

 

운동하고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먹으려는 캐서린~이 남같지 않다ㅋㅋㅋㅋ

 

 

 

 

 

아이스크림 퍼먹을 때 마다 골띵하다고 표현하는 캐서린 ㅋㅋㅋ

한입먹고 띵~ 한입먹고 띵~ ㅋㅋㅋㅋ

 

 

 

그래도 아이스크림은 참 좋다>.<

 

 

 

 

 

 

둘이 저렇게 눈마주치고 대화하거나 뽀뽀할때 참 달달해보이고 좋다.

이것 또한 대리만족이겠지ㅜㅜ흑...

 

 

오우 이런 무드렛도 띄우는구나~ㅎㅎㅎ 

둘이 사랑나누기를 하고서는 저렇게 만족해한다.

모든 커플이 이렇지는 않음 ㅎㅎ 이 두 사람은 꽤나 잘맞는가보구나~ 

 

그리고 얼마 전에 했던 사랑나누기 덕분에 아기를 가졌다. (요 타이밍은 아님)

성공적인 개 묘기로 인한 무드렛도 떠 있다 ㅎㅎ 언제 띄운건지~ 늦게봤나보다. 12분밖에 안남음 ㅋㅋ

 

 

 

남편에게 임신했다고 알려줬다ㅋㅋ 다행히 기뻐하는 남편씨.

심즈의 모든 남편이 이런 반응인지라... (백퍼센트인지는 모르겠다)

좀 안반가워하는 남편도 있으면 좋겠다 막장 좀 만들어보게 ㅋㅋㅋㅋㅋㅋㅋㅋ

 

 

 

 

 

성질이 급해서 맨날 빨리 샤워하기만 시켰는데 ㅋㅋㅋ

느긋하게 시트러스 입욕제로 목욕을 시켜봄.  

심즈를 늘 빨리감기로 빨리 애낳고, 빨리 애키우며 플레이했는데 천천히 좀 즐겨야겠다.

 

 

덕분에 못보던 무드렛 획득! ㅎㅎ 이쯤되면 거의 무드렛 수집가 ㅋㅋㅋ

 

목욕 잘 하고 났더니 밖에서 못놀았다고 답답해하는 남편시끼

그렇게 답답하면 알아서 좀 나가서 놀다와라 이시끼야!!! 라고 하고 열심히 클릭클릭을 하는 플레이어ㅜㅜ흑

 

 

 

 

한편, 캐서린은 입덧으로 힘들어하고 있다. 

입덧엔 튜브지~ 둥둥 떠다니는 튜브위에서 일광욕을 하면서 울렁거리는 속을 달래는 캐서린.

 

오우 덕분에 '고급스러운 휴식' 무드렛을 얻었다. 

고급스럽긴 하지... 나도 이런 집에서 이렇게 휴식하면서 이런 무드렛을 띄우고 싶다!!!

 

 

# 심즈4 멍멍이와 고양이 고양이와 멍멍이 펫츠 심즈4 펫츠 심즈4 애완동물 심즈4 애완동물팩 심즈4 애완동물팩 심즈4 애완동물 팩 플레이 심즈4 애완동물 플레이 일기 플레이 기록 플레이 일지 캡쳐 스크린샷 심즈4 멍멍이와 야옹이 야옹이와 멍멍이 멍냥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