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즈4 플레이

심즈4 대학팩 플레이 일기 4 (스타 탄생)

by 솜비 2020. 2. 10.

 

 [심즈4 플레이] - 심즈4 대학팩 플레이 일기 3 (스타 탄생)

위 포스팅에서 이어지는 내용임

 

 

글로벌 슈퍼스타가 된 줄리엣은 '유명인 타일'을 받았기 때문에 유명인의 거리에 가서 타일을 놓아보기로 했다.

(거리가 어디에 있는지 한참 찾았음...)

몇개의 타일이 벌써 놓여져 있는데 이 스타들은 대체 어떻게 생겼는지 모르겠네 ㅋㅋ

 

 

 

 

타일 놓기를 클릭하니까 이렇게 겁내 있어보이게 타일을 붕 띄워서 놓는다.

 

 

 

 

 

 

'최고의 화가'라고 내가 씀 ㅋㅋㅋ  헐리우드 유명인 거리...같이 사람은 많이 없었는데 

 

타일 놓고 나니까 사람들이 모이기 시작함 ㅎㅎ

난리 부르스~

 

 

결국엔 좋아서 기절하는 팬도 생김 ㅋㅋㅋㅋㅋ

반응이 너무 오버스러워서 재미있다 :)

 

 

 

 

 

사진 찍어달라고 하는 팬한테 사진도 찍어쥼

파파라치들 사진촬영하느라 난리남

 

 

 

 

기절한 팬한테는 포옹을 해주었다.

어떤 남자팬한테 포옹하기 했더니 단호하게 거절하고 가버림.... 슬퍼져서 기절한 팬은 포옹해주겠지?하고 포옹함 ㅋㅋ

나 애정결핍이란 말야ㅜㅜ 거절은 거절한다!

 

 

 

 

 

 

 

한편, 대학을 졸업한 딸 이사벨은 졸업장도 받고, '대학 졸업' 무드렛도 얻었다.

그리고 우주비행사 직업군에 들어갔는데 대졸자니까!!!ㅋㅋ 

우주비행사보다 몇단계 높은, '우주레인저' 직업군이 새로 떠서 그걸로 취직을 했다.

이 분야에서 딴 학위 덕분에 계약보너스를 겁나 두둑하게 받고 시작하였다. 와... 게임 캐릭인데 진짜 부럽다!!!

이렇게 다들 대리만족을 하는 것인가 ㅜㅜ 흑

뒤늦게 평생소망 달성에 도전하고 있는데 초청강연까지 다 했더니만 

또 학점 받아야 하는 소망이 떠서... 망....ㅜㅜ 졸업하기 전에 다 해볼걸...

다음 기회에 다시 도전해야겠다 ㅠㅠ

 

 

 

 

어렵지 않게 한단계씩 승진중인 이사벨 :)

 

 

 

졸업장과 졸업사진은 방에다 걸어두었다.

이사벨이 딸과 함께 쓰는 방이라 딸 그림이 옆에 걸려있음 ㅋㅋㅋ 그림 실력 오짐

 

 

 

# # 심즈4 마법의 나라 마법팩 게임팩 확장팩 추천 심즈4플레이 심즈4 플레이 기록 플레이 일지 플레이 일기 pc게임 추천 대학팩 대학팩 플레이 심즈4 플레이 일기 마법의 나라 대학팩 스타탄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