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정보

천안 리즈맘 소아과에서 A형간염 2차 예방주사 맞음

by 솜비 2020. 2. 14.

 

 

천안 리즈맘 소아과에서 A형간염 예방주사 맞고 옴

지난번 1차 A형간염 예방접종을 한지 6개월이 지나서 병원에서 주사 맞으러 오라고 연락이 왔는데

계속 기관지염 때문에 컨디션이 좋지 않아서 미루다가 

기관지염이 거의 다 나은 것 같아서 오늘 2차 접종을 하고 왔다.

 

A형 간염 2차 예방 접종 :) 

지난번엔 소아과 느낌이 폴폴 나는 귀여운 그림이 그려져 있는 밴드였는데 ㅋㅋ

오늘은 웬일로 평범한 살색 밴드다 ㅋㅋ

 

 

 

 

A형간염 접종 및 병원 정보가 필요할 것 같아서 찍어가지고 왔다 :) ㅎㅎ

지난번엔 어린이 환자들이 많아서 오래 대기했는데 오늘은 사람이 많지 않아서

금방 진료받고, 금방 주사를 맞을 수 있었다.

A형 간염 항체 검사도 5분이면 확인 할 수 있다고 하고~

항체가 없어서 바로 접종하면 검사비용 할인 (이건 당연한 것 아닌가욬ㅋㅋㅋ) 된다고 한다.

나는 항체가 없어서 검사를 하지 않고 바로 접종을 받았다. 

A형 간염 예방접종비 가격은 6만원. 2차 접종도 같은 돈을 지불하였다 ㅜㅜ...

 

 

오늘 병원 투어의 날이라 ㅠㅠ 바로 옆에 리즈앤마리안 산부인과에도 갔다왔는데

그것은 다른 포스팅에 쓰기로...ㅠㅠ

 

# 천안 소아과 소아청소년과 A형간염 예방접종 예방주사 A형 간염 예방접종 저렴한 곳 추천 A형간염 리즈맘 소아과 리즈맘 소아청소년과 예방주사 예방접종 천안 두정동 소아과 천안 소아과 추천 A형 간염 예방접종 가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