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정보

천안 리즈맘 소아과에서 A형간염 예방접종

by 솜비 2019. 7. 11.

 

내 기억에는 A형, B형 간염 예방주사를 모두 맞아두었던 것 같은데 왜 A형 간염 항체가 없는지 모르겠다ㅜㅜ

언제부터 없었는지도 모르겠고;;;

2년전에 건강검진 했을 때 처음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접종 해야지 해야지 하고서 안하다가

A형간염의 무서움을 알게되고서 요번에 접종하게 되었다. 

보건소에 전화해서 어른도 A형간염 예방주사를 맞을 수 있냐고 물으니 (맞을 수 있는 곳도 있다고 함 - 카더라 통신) 

어른은 안된다고 일반 병원에서 맞으라고 해서 ㅠㅠ....

할 수 없이 찾아보니 가격이 보통 7~8만원이란다 후덜덜 ㅠㅠ 

그래서 찾다가 찾다가 발견한 곳이 리즈맘 소아과. 

요기가 알아본 곳 중에 가장 저렴한 6만원이어서 정형외과에서 물리치료 받고 나서 두정동 리즈맘 소아청소년과로 갔다.

오늘 완전 병원 투어구나 ㅎㅎ

 

뭔가를 작성하고서 의사선생님의 간단한 상담 후에 주사를 맞았다.

근데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많아서;;; 의사선생님 진료까지 꽤 시간이 걸렸다. 

의사쌤이 친절하셔서 그런가 사람이 많음 ㅎㅎ 

의사쌤한테 항체가 있었던 것 같은데 왜 없을까요? 하고 여쭈었더니 1차만 맞고 안맞으면 없을 수도 있다고 한다...

1차만 맞은건지 어쩐건지 너무나 오래되서 기억이 안남;;; 

2차 접종은 6개월 후에 맞으라고 연락해준다고 했다. 

2차 접종을 놓쳤다면? 6개월에서 1년 안에 맞으면 되니까 걱정 말고 바로 2차 접종 맞으러 가면 될듯 ^^

 

주사 맞고서 집에 와서 샤워하려다가 아 맞다, 주사 맞았지 하고 샤워안하고ㅎㅎ 문득 팔을 쳐다보니

아까 간호사쌤이 붙여준 스티커가 ㅋㅋㅋㅋ 소아과라 그런가 공룡그림 ㅋㅋㅋㅋㅋㅋㅋ 뭔가 귀엽 ㅋㅋㅋ 

 

 

 

# 천안 소아과 소아청소년과 A형간염 예방접종 예방주사 A형 간염 예방접종 저렴한 곳 추천 A형간염 리즈맘 소아과 리즈맘 소아청소년과 예방주사 예방접종 천안 두정동 소아과 천안 소아과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