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과 식물들

한창 피어나는 랜디 제라늄

by 솜비 2020. 3. 15.

 

 

요새 랜디 제라늄이 한창 꽃을 피우고 있다.

물도 내가 자주 주고 있고 ㅎㅎ 햇살도 따뜻하고 좋다보니 꽃이 피기 딱 좋은가보다.

근데 잎이나 크기가 너무 덩굴마냥 무성해져서 어떻게 관리해줘야 하는지 갈수록 난감해진다....;;;

 

 

 

 

 

 

 

 

 

히아신스는 이제 꽃이 다 져서 꽃대를 잘라주었다.

관리에 매번 실패하는 뇨석이라서 ㅜㅜ 이번엔 어떻게 관리해줘야하나... 고민이 된다.

이번엔 수국처럼 해주면 되려나....

 

 

 

 

 

 

 

 

 

 

 

 

 

 

 

 

 

 

 

 

 

 

 

 

 

 

 

 

 

슬픈 소식 ㅠㅠ....

베란다에서 꽃 피기를 기다리던 동백이가 꽃을 떨구었다 ㅠㅠ 아...ㅠㅠ

아침에 일어나면 항상 베란다를 살피는데 꽃봉오리가 안보여서 살펴보니 바닥에 떨어져 있었다.

환경이 건조했나보다....ㅠㅠ

진짜 몇달 동안을 달고 있던 꽃봉오리인데....!!!!!!

이렇게 피기 직전에 허무하게 떨굴거면 뭐하러 몇달을 달고 있었냐 ㅠㅠ 몽충아...

너무 안타깝고 아깝고 ㅠㅠ 슬픔...

다음엔 더 잘 관리해줘야겠다 마음먹게 되지만... 꽃이 피기를 학수고대 했던지라 너무 아쉽다...

 

 

 

 

 

 

# 꽃 랜디 제라늄 동백 히아신스 ㅠㅠ 꽃 사진 랜디 사진 랜디 꽃 제라늄 꽃 랜디 제라늄 동백 히아신스 ㅠㅠ 꽃 사진 랜디 사진 랜디 꽃 제라늄 꽃 랜디 제라늄 동백 히아신스 ㅠㅠ 꽃 사진 랜디 사진 랜디 꽃 제라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