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정보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스위치 냥발 커버 구입!

by 솜비 2020. 4. 9.

 

국내에서 스위치 조이콘 고양이발 스틱커버를 구입하려니 너무 비싸서;;;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검색해서 고양이발 스틱 커버를 구입했다.
배송비포함 2개에 3천원 정도.. 6개를 구입했다.

엽서만한 얇은 봉투가 와서 당황;;;
이보단 부피가 커야 할 것 같은데?

 

 

 

 

 

 

 

알고보니 안에 한꺼번에 들어있어서 부피가 작은거였다ㅎㅎ

 

 

 

 

 

 

가까이 보면 더욱 귀엽다😆💕
스위치 신형 그레이랑 에디션에 끼우려고 핑크와 민트 색감으로 주문했는데
(그레이에 핑크, 에디션에 민트 끼우려고)
근데 그레이를 남편이 쓰게 되면서ㅋㅋ 민트+파랑 조합을 그레이에 끼워야겠다 싶다.

 

 

 

 

 

 

 

 

좀 더 살걸 그랬나ㅜㅠ...
기분에 따라 바꿔 끼게...

 

 

 

 

 

 

 

조이콘에 냥발 커버를 스위치 그레이에 끼웠다.
끼우면서 개당황;;;; 왜이렇게 안끼워지는거지?
조이콘 부술뻔...

 

 

 

 

 

 

안끼워져서 냥발 찢을뻔...
그래도 어찌저찌 잘끼웠다.

 

 

 

대애충 쓰고 대애충 거실에 놔두는지라
벌써 먼지탄 그레이ㅜㅜ

 

 

 

 

 

 

 

끼우고나니 분위기도 색다르고 확실히 스틱감이 좋아진 것 같다.
조이컨 커버는 선택이라던데 난 필수 악세사리라고 봄!!!

 

 

 

 

 

 

 

놀고있는 게임기들..ㅎㅎ

원래 그레이는 케이스와 냥발을 핑크로 덕지덕지 꾸밀 예정이었는데
신랑꺼가 되면서 칙칙한 케이스만 끼우고ㅋㅋ 냥발도 차분~~
그나마 냥발 커버덕분에 뭔가 포인트가 되고 색감이 살아나는 느낌이 든다.
신랑이 좋아할지 모르겠다.

나중에 에디션 구하면 봐서 맘에 드는 조합으로 다시 뺏어 끼울 수도 있음ㅋㅋㅋㅋ

 

 

 

# 닌텐도 스위치 필수 악세사리 케이스 냥발 조이콘 스틱 커버 리뷰 후기 구입후기 알리익스프레스 닌텐도 스위치 필수 악세사리 케이스 냥발 조이콘 스틱 커버 리뷰 후기 구입후기 알리익스프레스 냥발 고양이발 스틱 커버 조이콘 커버 냥발 커버 고양이발 커버 닌텐도 스위치 냥발 고양이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