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정보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에디션 구입, 리뷰

by 솜비 2020. 5. 2.

모동숲 에디션 동물의숲 에디션 동디션 구입, 리뷰

 

 

 

예약판매를 할 때부터 내가 동디션 존버한지 거의 한달 반이 되었다. 

그동안에 드림플레이어즈, 토이월드, 대원샵, 게임우리, 이마트 등에 수없이 응모를 했으나 번번이 낙첨이었고,

온라인은 허무하게 놓친 적도 많고, 워낙 경쟁이 심하다보니 결제 단계에서 실패한 것만 열댓번은 되는 것 같다.

이런 일이 반복되다보니 너무 심신이 피폐해졌고, 이제 그만 신경쓰고 싶은데 구입할 수가 없어서 ㅠㅠ 너무 힘들었다.

그래서 롯데마트 토이저러스에 입고 된다는 소문만 믿고 (입고 확정은 없었지만) 가보기로 했다.

 

이른 아침시간인데도 사람들이 자꾸만 늘어갔다.

50명이 넘은 것 같았다.

 

9시쯤 되니까 정보를 전달해주던 맨 앞 훈남청년이

매장 관계자에게 오늘 에디션 45대가 입고된다는 말을 듣고는 사람들에게 전달해주었다.

그때서야 좀 안심이 되었다.

허탕친게 아니라 진짜 다행이다!!!!!!!!!

 

토이저러스 오픈 시간은 11시인데 10시가 되니까 직원분이 나와서 번호표를 나누어주었다.

드디어!!! 번호표를 받았다 !!!!!!!! 나도 동디션 구입 번호표라는 것을 받아보는구나 ㅠㅠ

 

 

 

 

45번까지만 구입할 수 있고, 뒤에 더 서 있던 20명 정도의 사람들은 결국 구입권을 받지 못했다.

남은 한시간은 시간이 진짜 안갔다ㅎㅎ

사람들이 줄을 서서 매장이 오픈되는 11시를 기다리고 있었다.

 

10시 50분이 되니까 직원들이 줄을 세웠고, 11시가 되자마자 에디션 결제를 시작했다.

나는 이때의 마지막 10분이 진짜 두근두근했다.

마치 온라인으로 퐈워 결제버튼을 누르던 그 순간처럼 두근두근...

지금 생각해보면, 내가 가질수 있겠지 하는 기대감이 아니었나 싶다.

(그리고나서 온라인은 죄다 실패했지만 ㅜㅜ 결제버튼을 누른 그 순간은 나도 모르게 기대가 되었나보다)

 

아무튼 그렇게 퐈워결제를 하고!!!

드디어 동디션이 내 품에 들어왔다 ㅠㅠ엉엉엉...

밤을 샌 보람이 있다 ㅠㅠㅠㅠㅠㅠ 

한달 반을 존버한 보람이 있다 ㅠㅠㅠㅠㅠ

 

 

이까짓게 뭐라고 이렇게 많은 사람들을 힘들게 하는지...ㅜㅜ

박스를 사진으로만 보다가 실물로 보니까 뭔가 이질감이 느껴질 정도...

 

 

 

 

 

 

 

 

 

 

 

 

 

 

엉엉 ㅜㅜ 나도 이제 이쁜 동디션에 내 섬을 만들어서 플레이할 수 있다!!!! ㅠㅠ

 

 

 

 

 

 

 

 

 

 

 

그렇다면 이제 영롱한 실물을 만나보자.

(집에 와서 씻고, 밥먹고 드디어 개봉!!!)

 

생각보다 엄청 이쁘다는 생각은 안들었다. 이미 너무 오래 애태워서 좀 질린 탓인지 어쩐지...

 

 

 

 

 

 

 

 

 

 

 

 

 

 

연한 형광+파스텔이 섞인 색상인듯 하다.

그리고 무엇보다 촉감이 참 좋다 부들부들함 ㅎㅎ

 

 

 

 

 

 

 

 

 

 

 

이미 그레이를 한번 개봉해봐서 허둥대지 않고 개봉할 수 있었다 ㅋㅋ

스위치 그레이 개봉할 때에는 이게 뭐지 헐 뭐지 이건 또 뭐지? 하면서 개봉했는데 ㅋㅋㅋㅋㅋㅋ

 

 

 

 

 

 

 

 

 

 

 

 

구성품들.

꺼내고 보니 무엇보다도 '독'이 진짜 영롱하다!!!!!!

약간 크림색 느낌의 뽀얀 흰색인데 온통 새하얀색이다보니 진짜 이쁨이쁨~

칙칙한 검은색 독만 보다가 뽀얀 흰색의 독을 보니 진짜 예뻤다.

아... 조이콘이 아니라 독 때문에 '동디션, 동디션' 하나보다 싶었다.

(물론 조이콘도 이쁘지만 개인적으론 독이 더 메리트가 큰 듯)

 

 

 

 

 

 

 

 

 

 

 

 

 

 

 

 

 

 

 

 

 

 

 

 

 

매력적인 형광 파스텔의 조이콘~

사실 동디션을 구하지 못했으면, 그냥 그레이나 네온 본체를 사서

고구마콘, 수박콘을 구입하여 썸썸에디션처럼 보라+핑크 조이콘 조합으로 나만의 닌텐도 스위치를 만들 예정이었다.

(조이콘도 품귀라서 언제 완성될지는 모르지만)

지금도 마음 한구석에는... 조이콘은 어차피 소모품이니까 나중에 보라 핑크 조합을 꼭 이루고 싶다! 하는 마음이 있다.

 

 

 

 

 

 

 

 

 

 

 

 

 

 

드디어 본체+조이콘 합체!!!

이렇게 끼워놓으니 이쁘구먼 ㅎㅎㅎ

 

 

 

 

 

 

 

 

 

 

 

 

전원을 켜고 쏠림 현상이라든가 다른 하자가 있는지 살펴보기로 했다.

이것저것 만져봤을때는 별다른 문제가 없어보였다.

 

 

 

 

 

 

 

 

 

 

 

그래서어!!!!

진작 준비해둔 디그니스 케이스와 냥발을 끼워주었다 :) 예에~~~

디그니스 케이스 리뷰는 아래 링크 클릭!

[동물의 숲] - 닌텐도 스위치 케이스 추천 - 디그니스 케이스 구입, 리뷰

 

 

냥발 커버 양쪽을 각각 색깔에 맞춰서 끼워주긴 했는데 음... 오른쪽은 역시 하얀색이 나은가 싶기도 하고...

고민되네 ㅎㅎㅎ

 

 

 

 

 

 

 

 

 

 

 

 

 

 

 

 

 

 

 

 

 

 

신랑의 그레이와 같이 찍어보았다 :) 

아 예쁘다~~~ >.<

 

 

 

 

 

 

 

 

 

 

사람들이 ㅋㅋ 닌텐도 본체 빼고 다 구비해놓고 닌텐도 본체를 못구해서 '홍철없는 홍철팀', '홍없홍' 이렇게 부르던데

나도 홍없홍이었다가 이제 홍있홍이 되었다 ㅋㅋㅋ

닌텐도 스위치 그레이, 모여봐요동물의숲 에디션, 링피트, 디그니스 파우치, 디그니스 케이스,

조이콘 냥발커버, 화면 보호 필름, 모동숲 칩, 루이지 맨션3까지!

오늘에서야 완전체가 다 모였다 ㅎㅎㅎ

 

 

 

 

잠을 3시간도 못잤지만, 너무 기분이 좋다보니 ㅋㅋㅋ 

커피를 안마셔도 각성상태여서 ㅋㅋㅋㅋㅋ 

새로운 섬으로 이사하고, 신랑이랑 낚시를 했다.

문제는 신랑이 ㅋㅋㅋ 역시나 알콩달콩 따위는 개나 줘버려 느낌이라 개인 플레이가 오짐 ㅋㅋ

사진을 하나 찍으려고 해도 가만히를 못있고....ㅜㅜ

나중에 섬을 좀 이쁘게 꾸며놓고서 강제로 데이트를 해야겠다 흐흐흫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동물의숲 에디션(동숲에디션, 동디션) 구입 후기 (오프 밤샘) 언박싱 개봉기 개봉 리뷰 구입리뷰 내돈내산 내돈주고 구입 구입 후기 오프 밤샘 후기 토이저러스 최고!!!! 토이저러스에서 그레이, 동디션 둘다 득템~ 모동숲에디션 동숲에디션 에디션 동디션 구입후기 구입 리뷰 밤샘 후기 모여봐요동물의숲 에디션(동숲에디션, 동디션) 구입 후기 (오프 밤샘) 언박싱 개봉기 개봉 리뷰 구입리뷰 내돈내산 내돈주고 구입 구입 후기 오프 밤샘 후기 토이저러스 최고!!!! 토이저러스에서 그레이, 동디션 둘다 득템~ 모동숲에디션 동숲에디션 에디션 동디션 구입후기 구입 리뷰 밤샘 후기 이제 더부살이는 끝~ 새로운 보금자리에서 만나요~~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에디션 닌텐도 스위치 에디션 닌텐도 스위치 동디션 에디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