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의 숲

[모동숲] 모여봐요 동물의숲 일기 13

by 솜비 2020. 5. 28.

 

 

 

남반구인 우리 섬은 이제 완연한 가을이다.

떨어지는 단풍잎을 잠자리채로 잡으면 벚꽃잎 잡듯이 잡을 수 있다 :)

가끔 얻을 수 있는 단풍레시피들을 이용해서 여러가지 가구를 만들 수 있는데 

아직 만들어본 적이 없다ㅜㅜ 레시피를 몇개 못 구함...

벚꽃레시피처럼 너무 레어인가보다ㅜㅜ

 

 

 

 

 

 

 

 

 

 

 

 

 

상점의 물건들을 폭풍쇼핑하다가 발견한 고오급 욕조!!! 

튀동숲때도 고급 욕조로 유명했던 자쿠지 욕조다 !!!

검정 버전이라 아쉽다ㅜㅜ 난 흰색이 죠은데...

그래도 폭풍 쇼핑 고고~!!! (돈이 없어서 ATM기에서 출금해옴 ㅋㅋ)

 

 

 

 

 

 

 

 

 

 

 

말티즈는 참지않긔..! 

K.K 얼굴만 보면 말티즈가 생각남 ㅋㅋㅋ

토요일이라 말티즈씨...가 아니라 KK씨가 왔다 ㅎㅎ

노래 한번 들어줘야 하는데 귀차니즘 돋아서 늘 노래듣는건 패스함.

언제 제대로 들어줘야겠다.

 

 

 

 

 

 

 

 

 

 

주민들에게 선물을 주러 다니는중~

아세로라에게 잘어울릴 것 같은 멜빵치마를 선물했다.

주민들에게 옷을 주면 바로바로 갈아입는게 참 재미있다. 

튀동숲에서는 주민들에게 옷을 선물하면 갈아입을때도 있고, 그냥 주머니에 넣어버릴때도 있어서 랜덤이었는데 말이지.

모동숲은 바로바로 피드백이 오니까 옷 선물하는 재미가 있다.

 

 

 

 

 

 

 

 

빨간 멜빵치마가 너무 잘어울린다 우리 아세로라 ㅎㅎㅎ

 

 

 

 

 

 

 

 

 

 

부케한테는 부케 몸 색깔과 같은 ㅋㅋ 파란색 파티드레스를 선물했다.

이거 너무 나이들어보여서 ㅋㅋㅋㅋ 주민들에게 주기에는 좀 그렇구만...

그래도 옷 처분 성공! 

 

 

 

 

 

 

 

 

 

 

 

* 옷가게 고옥이 꿀팁 !!!

 

옷가게에서 열심히 재봉질 중인 고옥이에게 매일매일 말을 걸어준다.

매일매일 말을 걸다보면 어느날 '가구 리폼에 쓸 수 있는 천'을 준다.

이것은 DIY작업대에서 가구 리폼을 할 때 가구 색 바꾸는 칸의 맨 오른쪽에 새로이 나타나는데

'패턴'이라고 적혀있다. 이걸 클릭하면 고옥이가 준 다양한 무늬의 천들로 리폼을 할 수 있게 된다 :)

 

 

 

 

 

 

 

열심히 쇼핑을 했더니만 카탈로그가 많이 채워졌다 ㅋㅋㅋ

역시 사람은 돈이 있어야함!!! (?)

 

 

 

 

 

 

 

 

 

 

 

 

 

느끼한 양, 카를로스네 집에 갔었는데 (현재는 이사보내서 마을에 없음)

하... 저런 헛소리를 할때마다 진짜 잠자리채로 때려주고 싶다...... 

느끼 성격은 진짜 내 취향이 아님 ㅜㅜ 그나마 쭈니가 하면 받아줄만함  ㅋㅋㅋ

그래서 쭈니가 인기가 있는거겠지 ㅎㅎㅎ

 

카를로스네 집에 캔디가 와 있었다.

그래 뭐... 캔디도 마지못해 온걸거야.  카를로스가 좋아서 온건 아닐거야.

 

 

 

 

 

 

근데 갑자기 캔디가 악기 연주를 하길래 ㅋㅋㅋ 나도 얼른 앉아서 악기를 같이 연주했다 ㅋㅋㅋ

뜻밖의 합주!!!!!

 

 

 

 

 

 

 

 

 

 

 

애플이가 아프다는 소문을 듣고 얼른 애플이네 집으로 달려가서 약을 건네주었다.

애플이가 감동하면서 우는데 너무 귀엽>.<ㅋㅋㅋ 주민들 울때 표정이 진짜 세상 귀엽다.

 

 

 

 

카스케트를 받았는데 뭔지 기억이 잘 안나네;;; 

약을 주면 이렇게 사례를 받는게 개이득인것 ㅎㅎㅎ

 

 

 

 

 

 

 

# 모동숲일기 모동숲일지 모동숲 캡처 모동숲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숲 모동숲 동숲에디션 동디션

모동숲 초반 팁 모동숲 갤러리 모동숲 초반 공략 모동숲 초기에 해야 할 일 모동숲일기 모동숲일지 모동숲 캡처 모동숲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숲 모동숲 동숲에디션 동디션 모동숲 초반 팁 모동숲 갤러리 모동숲 초반 공략 모동숲 초기에 해야 할 일 모여봐요동물의숲 일기 캡처 기록 사진 모동숲 꿀팁 모동숲 공략 모동숲 게임 꿀팁 게임 공략

닌토 뽀야미 메이첼 차코 지키미 애플 카를로스 아세로라 캔디 합주영상 동영상 모동숲 동영상 모동숲 꿀팁 모동숲 공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