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의 숲

[모동숲] 모여봐요 동물의숲 일기 23 - 금물뿌리개 레시피 획득!

by 솜비 2020. 8. 3.


어느정도 섬 꾸미기를 하고 섬 평판이 문득 궁금해졌다.
다리도 거의 8개, 비탈길도 8개 건설했고, 나무도 종류별로 많이 심었고, 낮은 묘목도 곳곳에 심어두었고,
꽃도 제법 여기저기 많이 심어두었고, 가구들도 여기저기에 배치를 해두었으니 이정도면 평판이 괜찮게 나오지 않을까?
참고로 땅에 떨어져 있는 물건은 없어야 함. (가구, 옷, 레시피, 도구, 화석 등을 바닥에 떨어뜨려놓지 않아야 함)
이런 조건들을 갖추고서 여울이에게 평판을 물었더니 드디어 별 5개를 받았다 !!!


평판 별 5개를 받으면 금 물뿌리개 레시피를 받고, 다음날부터 절벽 끝에 은방울 꽃이 하나씩 피어나기 시작한다.
금물뿌리개 레시피 받는 방법 어렵지 않으니 도저어어언~~!!!




그리고 어느날의 하늘... 마치 갈빗대같은 구름들이 펼쳐져 있는게 신기해서 찍었다.
예전 튀동숲 때보다 하늘의 구름들이 더 리얼해졌다 ㅎㅎ





요긴 예링이네 집 앞인데 ㅋㅋㅋ 애플이가 예링이네 마당에서 여유를 누리는중 ㅋㅋㅋ








6월의 신부 이벤트도 이제 요령이 생겨서
처음에는 6개, 10개 받던 사랑의 결정을 15개씩 받고 있다. 이게 최고로 받을 수 있는 갯수인지는 모르겠지만...
내가 한 것 중엔 15개가 최고인듯...
6월의 신부 이벤트 사랑의 결정을 많이 받을 수 있는 방법은 간단하다.
리사가 말하는 대로 딱 그대로만 가구를 배치해주면 됨.
예를 들어 시크하게 꾸며달라고 하면 가구 리폼을 '시크'로만 해서 장식해버리면 됨.
가구는 웨딩 가구로만 최대한 골고루 배치해주고~~
노가다 하듯이 이렇게 했더니 매일매일 15개씩 받고 있음.





큐티, 시크, 정원 느낌 요렇게 3가지가 계속 돌아가면서 나오니까 하다보면 그냥 단순 반복이 되어버린다 ㅎㅎ




처음에 할줄 모를때에는 나름 예쁘게 자연 속에서 결혼하는 느낌이 들게 해주려고 이렇게도 만들어보았으나
결과는 사랑의 결정 6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젠장
결국에는 그냥 '웨딩 가구'의 리폼으로만 꾸며달라는 소리였다. 리사는 답장너....ㅡㅡ




답정너 리사를 보면서 어찌나 빡이 치던지.. 부들부들....
이후로는 그냥 웨딩가구로만 꾸며주었더니 꼬박꼬박 사랑의 결정 15개씩 쥐어주드라 ㅋㅋㅋㅋㅋ


이후에는 색깔만 바꿔서 이렇게만 똑같이 꾸며줌
사진도 예전에는 막 열댓장씩 찍어서 아이쁘다~~해줬는데 이제는 걍 딱 한장만 찍어서 보여줌 ㅋㅋㅋㅋㅋ
이마저도 귀찮다 ㅋㅋㅋㅋㅋ 빨리 끝나라 무슨 이벤트를 한달 내내 하냐 !!!! (금방 질리는 애)





그리고 어느날의 닌토와 메이첼 ㅎㅎ
사이좋게 무언가를 먹고 있다. 내가 보기엔 '국' 같다만...ㅎㅎㅎ 스튜인가?






그리고 드디어 화석을 전부 모았다. 뿌듯 ㅎㅎ
화석 모으는건 생각보다 어렵지 않다. 그냥 매일매일 화석을 파서 부엉이 갖다주기만 하면 되니까~
물고기처럼 극악확률도 아니고~ 중복 화석은 팔면 꽤나 돈도 많이 줘서 모으는 재미가 쏠쏠했다.







ㅋㅋㅋㅋ 느끼한 성격의 쭈니와 무뚝뚝한 성격의 대장이의 대화.
나도 약간 대장이 성격 쪽이라 그런지 ㅋㅋㅋㅋㅋ 대장이의 말이 이해가 감 ㅋㅋㅋㅋ






그리고 또 ㅋㅋㅋ 어느날의 애플이와 대장의 대화


나도 모른다고 했다;;; 처음들어보는 작품인데?


어억 71권 ㅋㅋㅋㅋㅋㅋ




타임슬립을 하도 많이 해서 애들한테 말을 못걸었던 기간이 길어지다보니
메이첼이 오랜만이라고 하면서 속으로 생각하는 말이 너무 웃겨서 찍어보았다ㅋㅋㅋ
메이첼 이런 모습도 있었구나!!!






그리고 우리 마을에 또 무값이 높게 떴을 때 !!!!
신랑 닌텐도를 켜서 무파니를 잡아놓고 계속 사서 팔고, 사서 팔고 했다.




그렇게 금방 1억벨을 찍음 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마을을 꾸민다고 다리 짓고 부수고 (X100) 비탈길 짓고 부수고 (X100) 주민들 집 옮기고 (X100)
가구 구입을 마구마구 했더니 이 이후로 거의 천만원을 써버린 것 같다.






한번 호되게 답정너 당한 이후로는 6월의 신부 이벤트 들어가면 항상 웨딩 가구로만 꾸몄더니만
답정너 리사가 좋아함 ㅋㅋ





그리고 이건 현재 섬의 모습을 잠깐 볼 수 있는 영상 :)
이와중에 나는 왜 자꾸 주머니를 열었다 닫는 것인가;;; 그리고 잠깐동안 쭈니가 노래부르는게 또 킬링 포인트!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사진 캡처 스샷 캡처 방법과 사진 옮기는 방법 3가지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사진 캡처 옮기는 방법 3가지


#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닌텐도 스위치 모동숲 플레이 기록 플레이일기 플레이일지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게임 추천작 게임 리뷰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캡쳐 캡처 캡처하는 방법 캡처하는법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닌텐도 스위치 모동숲 플레이 기록 플레이일기 플레이일지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게임 추천작 게임 리뷰 모동숲 사진 모동숲 동물 주민 모동숲 금물뿌리개 레시피 받는 방법 금물뿌리개 얻는 방법 금물뿌 금물뿌리개 레시피 얻는 방법 평판 별 5개 받는 방법 평판 별 5개 조건 금물뿌리개 조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