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의 숲

[모동숲] 모여봐요 동물의숲 일기 21

by 솜비 2020. 6. 29.

 

여전히 공사 헬멧을 쓰고 마을 꾸미기 노가다 중....ㅜㅜ

이날은 애플이가 아프다는 소문을 듣고 약을 가지고 애플이 집으로 갔다.

애플이가 감동해서 우는 모습이 너무 귀여웠음 :)

 

 

 

 

캠핑장에 놀러온 실부플레... 음... 말 주민은 내 취향이 아니므로 패스!

 

 

 

 

 

 

여욱이네 배에서 미술품을 샀는데 또 꽝 ㅠㅠ

아니 진품 가품 사진을 보고 골랐는데 왜 가품인거야!!! ㅠㅠ (어이가 음슴)

 

 

 

 

 

어느날의 대장이 사진들 :) 핑크 발바닥 확대해본다는걸 매번 깜박함 ;;;

 

 

 

 

 

조성중인 나의 비밀공간에서 요가하고 있는 애플이 ㅎㅎ

 

 

 

다음날 쌍무지개를 봤을 때 또 캡처!!!!!

쌍무지개는 흔히 볼 수 있는게 아니어서 캡처각인 것ㅎㅎ

 

 

 

 

광장 분수대 앞에 벤치를 설치해놨는데 아무도 앉지를 않아서 없애버릴까 하던 와중에

메이첼이 앉아서 독서를 하는 모습을 보고 매우매우 뿌듯했다 ㅎㅎ

 

 

 

귀오미는 꽃 관찰중, 지키미는 일광욕중 ㅎㅎㅎ

 

 

 

 

 

그러다 메이첼이 핸드폰을 꺼내서 보는것을 보고 

동물 주민들이 핸드폰 하는 모습도 볼 수 있구나!!! 신기해서 사진을 찍었다 ㅎㅎ

 

 

 

카톡이라도 온건가 ㅋㅋㅋ 잠깐 핸드폰 확인 후 다시 책을 펼치는 메이첼

3단 표정 변화가 매우 귀여웠음 >.<♥

 

 

 

 

 

 

 

 

메이첼 덕후는 언제 메이첼이 떠날지 모르므로 폭풍 사진을 찍어봄 ㅋㅋ

 

 

 

 

 

대장이가 노래하는건 처음봐서 영상을 찍었는데 실상 막 여기저기 돌아다니는 주민대표 ㅋㅋㅋㅋ

덕분에 광장 주변에 꾸민 모습들을 볼 수 있는 듯 ㅎㅎㅎ

언제 다시 제대로 찍어야지 싶다.

 

 

 

 

꽃 속에 파묻힌 마르 ㅎㅎ

왜 하필 거기에 앉은건지 ㅋㅋㅋ

마르 포함 스톡으로 온 주민들 몇이 너무 안가서... 그냥 아미보로 밀어서 이사 내보냈다.

그리고 데려온 애들이 귀오미, 리키, 예링, 솔미 ㅎㅎㅎ 곧 캡처에서 만날 수 있을듯!

 

 

 

 

한가롭게 나무 아래에서 시간을 보내던 대장이 모습... 진짜 여유롭고 평화로워보인다.

 

 

 

 

그리고 겁내 신기했던 것!!!!

화석은 절대 안움직이는 줄 알았는데 우연히 움직이는 화석을 발견했다 !!!!!!

너어무 신기했음. 

박물관 앞을 꾸며줄 공룡 화석을 모으는중인데 요녀석도 모아서 놔둬야지 싶다 ㅎㅎ

 

 

 

 

 

드디어 솔미가 캡처에 등장!!! 

작고 귀엽고 착한 솔미~ 꽃 관찰중 ㅎㅎㅎ

 

 

 

 

무한 타임슬립을 하면서 '일년중 가장 특별한 별똥별을 볼 수 있다' 혹은 '별똥별이 많이 쏟아진다'는 

여울이의 방송을 여러번 듣기는 했으나 이날은 큰맘먹고 별똥별 보면서 소원빌게 해놓고 나는 내 할일을 했다ㅋㅋㅋ

이이네 컨트롤러 최고!!! ㅋㅋㅋ 이이네 호환 컨트롤러 연결, 진동, 연사 조절 방법 / 프로콘과 비교 리뷰

 

 

 

 

그리고 별조각을 아끼다가 처음으로 별조각과 조개껍데기를 사용해서 지팡이를 만들어보았다.

이렇게 만들어놓고서 창고에 얌전히 처박아둠 ㅎㅎㅎ

아직은 쓸 타이밍이 아니다아....ㅜㅜ

 

 

 

 

그리고 또 어느날의 애플이 ㅎㅎ

애플이 집 옆에 벤치그네를 놓아주었더니 종종 저렇게 쉬는 모습을 볼 수 있다.

키가 작아서 그런지 발바닥은 볼 수 없음 ㅜㅜ

 

 

 

 

가끔 가구 나눔과 레시피 나눔을 하는데

이날은 웬일로 어떤분이 우리 마을을 구경하고 싶다고 하셔서 허락해드렸더니만 

같이 사진 한방 찍고 구경하다가 가셨다 ㅎㅎㅎ

이거슨 기념사진!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사진 캡처 스샷 캡처 방법과 사진 옮기는 방법 3가지

☞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사진 캡처 옮기는 방법 3가지

 

 

#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닌텐도 스위치 모동숲 플레이 기록 플레이일기 플레이일지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게임 추천작 게임 리뷰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캡쳐 캡처 캡처하는 방법 캡처하는법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닌텐도 스위치 모동숲 플레이 기록 플레이일기 플레이일지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게임 추천작 게임 리뷰 모동숲 사진 모동숲 동물 주민 모동숲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