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물의 숲

[모동숲] 모여봐요 동물의숲 일기 22 - 눈사람 만들기

by 솜비 2020. 6. 30.



어느날의 대장과 마르의 대화 ㅎㅎ


세계일주와 쇼핑중에 고민을 하다가 세계일주를 골랐다 ㅎㅎ





6월의 남반구는 눈이 내리기 시작했다 :)
가끔 북반구가 너무 그리워서 아무래도 부텐도를 들여야겠다... 하는 생각이 든다. 언젠간 해야지 언젠간 ㅎㅎㅎ





오랜만에 만난 죠니 ㅎㅎ 죠니 노가다를 했던 때 이후로 오랜만인 것 같다.
죠니 노가다 하는 방법 ☞ 모동숲 - 죠니 노가다 하는 방법 (금삽 레시피 얻는 방법)





6월의 신부 이벤트는 꾸준히 하는 중 ㅎㅎ






다음날, 섬에 눈이 소복소복 쌓였다.
(6월은 탐슬 전과 탐슬 후의 시간대가 약간 겹쳐서 이건 탐슬 이전의 캡쳐들 ㅎㅎ)





날아다니는 눈의 결정도 잠자리채로 잡아보고~
이거 나중에 얼음 가구셋을 만들려면 열심히 모아놓아야 하는데 상당히 귀찮 ㅋㅋㅋ





눈덩이도 굴려봄 ㅎㅎ




그리고 완성한 눈사람!!!
이때는 눈사람 비율을 맞춰서 만드는 것도 모를때인데 ㅎㅎ 우연히 완벽한 눈사람이 만들어졌었나보다.


아이스바닥을 얻었다 :)





쭈니가 '쭈니빛 세상'이라고 하는게 너무 귀여워서 찰칵 :)






미술품 가짜를 샀었던게 지금보니 마일리지도 준다 ㅋㅋㅋㅋㅋ 젠장 ㅋㅋㅋㅋ







아! 그리고 새로이 위치를 이사한 우리집!!!!
내가 좋아하는 작은 화분들이 옹기종기 모여있는 우리집 마당 ㅎㅎㅎ
여기에서 더 꾸며야 하는데 어떻게 꾸며야 좋을지 무한 고민중....ㅜㅜ





요긴 대장이 집 앞.
대장이 집 마당도 어떻게 꾸며줘야 할지 고민이 크다. 꾸미는 센스가 없는 자는 참 힘들다 ㅜㅜ









답정너 리사를 겪은 이후에 똑같아진 웨딩 스튜디오 인테리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판 별5개를 받고 난 이후에 드디어!!! 절벽에 은방울꽃이 생겼다.
작고 소듕해...ㅜㅜ






공사하는 도중에 지키미 생일파티에도 놀러가고~ㅎㅎㅎ





눈사람은 매일 하나씩 만들 수 있는데 이날도 눈사람 만들기에 도전!!!
근데 머리통도, 몸통도 다 크게 만들어서 합체시켰더니 부족하다며... 레시피도 거대한(?) 눈의 결정도 주지 않았다 ㅠㅠ
아니 성의를 봐서라도 뭐라도 하나 주지 ㅠㅠ




빡은 치지만 기념사진은 남겨본다.... ㅋㅋㅋ



눈 굴리는 영상 :)



여기서 모동숲 꿀팁을 잠깐 드리자면...!
눈사람의 몸통은 매우매우 크게 만들고, 눈사람의 머리는 그보다 좀더 작아야 완벽한 라인이라고 칭찬하면서
얼음 가구 레시피와 큰 눈의 결정을 받는다.
모자를 쓰고 있는 주민대표 캐릭터를 기준으로 설명하자면, 눈을 굴리고 있는 주민대표의 뒷태에서 볼때
모자보다 크게 만들어진 몸통을 준비하고, 머리통은 주민대표의 모자보다 좀더 작게 만들면 된다.
눈덩이의 크기를 작게 하고 싶다면, 바닥에 길 패턴을 깔아서 길 위에서 눈덩이를 굴리면 눈덩이의 크기가 작아진다.
몇번 만들다보면 감이 오니까... 팁을 토대로 몇번 만들어보시기를 추천한다 :)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사진 캡처 스샷 캡처 방법과 사진 옮기는 방법 3가지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사진 캡처 옮기는 방법 3가지


#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닌텐도 스위치 모동숲 플레이 기록 플레이일기 플레이일지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게임 추천작 게임 리뷰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캡쳐 캡처 캡처하는 방법 캡처하는법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닌텐도 스위치 모동숲 플레이 기록 플레이일기 플레이일지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게임 추천작 게임 리뷰 모동숲 사진 모동숲 동물 주민 모동숲 금물뿌리개 레시피 받는 방법 금물뿌리개 얻는 방법 금물뿌 금물뿌리개 레시피 얻는 방법 평판 별 5개 받는 방법 평판 별 5개 조건 금물뿌리개 조건 눈사람만들기 눈사람만드는 방법 눈덩이 굴리는 방법 모동숲 눈사람 모동숲 눈사람 레시피 모동숲 눈사람 레시피 받는 방법 모동숲 눈사람 눈덩이 굴리는 방법 모동숲 공략 모동숲 꿀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