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각/임신, 출산 기록

임신 7주 1일 - 먹토먹토

by 솜비 2020. 8. 1.




(더럽 주의)

어제 잠들기전에 배가 묵직하게 아파서 걱정했는데
아침에 일어나니 평소같이 아픈게 없어서 다행이였다.

요며칠 입덧이 덜해서 좋아했는데 오늘 입덧이 확 심해져서 또 누워지냈다ㅜㅠ
입덧때문에 컨디션도 너무 안좋고..
저녁에 신랑이 먹고싶다며 짜장면과 짬뽕을 시켰는데
안땡길때부터 알아봤어야했는데ㅜㅠ
그래도 배고프니 억지로 냄새 참아가며 먹었더니만
반도 못먹고 화장실로 달려갔다.


눈물 콧물 쏟으며 다 게워내니 차라리 속이 좀 편한것도 같았다.
빈속이면 더 울렁거리니까 먹고살겠다고ㅋㅋ
토하고도 또 남은 짜장면을 먹었다.
다행히 덜울렁거려서 남은 짜장면을 그나마 편히 먹었다.
이걸 토했는데 먹고살겠다고 같은걸 다시 우겨넣는게 웃기고 어이없고ㅋㅋㅋ
우리엄마는 나 가졌을때 입덧때문에 짜장면만 먹혔다던데
난 짜장면이 안먹히는구나ㅜㅠ


아침 : 시리얼
점심 : 밥 두술, 아이스크림, 영양제
저녁 : 짜장면 반그릇, 아이스크림



# 초산 예비맘 예비소띠맘 임신 7주 1일 심한 울렁거림 입덧 임신 7주차 디클렉틴 복용 임신일기 임신다이어리 임산부 임신 기록 임산부 일기 일상 취미 일기장 하루기록 일상기록 임신 일기 초산 예비맘 예비소띠맘 임신 7주 1일 심한 울렁거림 입덧 임신 7주차 디클렉틴 복용 임신일기 임신다이어리 임산부 임신 기록 임산부 일기 일상 취미 일기장 하루기록 일상기록 임신 일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