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각/임신, 출산 기록

임신 12주 5일 - 입덧 호전

by 솜비 2020. 9. 9.

속도 제법 편하고 기력도 좋은것 같은 오랜만에 기분 좋은 날:)
아침밥은 세술정도밖에 안먹혀서 과일 추가로 먹고 아이스크림도 먹었다.
오후에는 반찬가게에서 반찬 여러가지를 사왔다.
왕복 15~20분 거리인데 갔다와서 너무 힘들어서 드러누웠다.
기력이 없는 느낌이 덜하길래 컨디션좋구나~하고 움직였더니

어이쿠ㅜㅠ 그거랑 다르게 움직이고 나면 힘든가보다. 너무 힘들었다.
간식겸 기력보충겸 시리얼을 먹었는데 맛있어서 제법 많이 먹었다.
살찌는 소리가 들리는것 같지만🤣 항진증 이겨내는것 부터 신경써야지ㅜㅠ

 


앉아있을 기력이 돌아와서 인강도 좀 듣고,
저녁때 신랑 퇴근하고서 사온 반찬 꺼내서 같이 밥먹었는데
반찬이 맛있어서인지 오랜만에 맛있게 밥먹었다.
얼마만에 '맛있다'를 느끼며 먹는 식사인지ㅜㅠ감동...!
햇반 한개로 다섯끼를 먹었었는데 오늘은 햇반 한개로 두끼를 먹었다.

두세술 먹고나면 그 이상 먹으면 꼭 목에서 걸리고 토할것같이 역해지고 실제로 토하기도 했는데

오늘은 그런것도 없어서 좋다!
배부를때 밥숟갈 놓을수 있으니 얼마나 좋은지~~

간혹 속이 울렁거리기는 했는데 오래 가지도 않고 심하지도 않았다.
입덧약은 당분간 1알을 유지할수 있을 것 같다 :)

저녁먹고서 9시반쯤 간식으로 황도 하나를 먹어치웠다.
평소에 비싸서 사먹지도 않는데 아기 덕분에 돈주고 황도를 사먹기도하고ㅎㅎ
진짜 달고 맛있었다.


12주5일 임신증상 : 약간의 울렁거림, 양치덧, 냄새덧, 약간의 기력없음, 증상없는 항진증


#임신 #임신일기 # 임신다이어리 임신 임신일기 임신증상 # 초산 예비맘 예비소띠맘 임산부 갑상선 기능 항진증 수치 갑상샘 항진증 수치 증상 갑상선 항진증 피검사 결과 수치 임신 12주 5일 임신 12주차 임신 12주 5일차 임신 다이어리 임신기록 임신일기 임신 12주 5일 갑상선 기능 항진증 입덧이 나아지는 기간 토덧 입덧 나아짐 호전됨 임신다이어리 임신 임신일기 임신증상 # 초산 예비맘 예비소띠맘 임산부 갑상선 기능 항진증 수치 갑상샘 항진증 수치 증상 갑상선 항진증 피검사 결과 수치 임신 12주 5일 임신 12주차 임신 12주 5일차 임신 다이어리 임신기록 임신일기 임신 12주 5일 갑상선 기능 항진증 입덧이 나아지는 기간 토덧 입덧 나아짐 호전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