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각/임신, 출산 기록

임신 14주 2일 - 임신 100일째

by 솜비 2020. 9. 20.

오늘이 임신 100일째. 어플에서 알려줘서 알았다ㅎㅎ
280일 중에 100일이 지났고, 180일이 남았다.
약 3분의 1일 보내온 셈이다.
석달이나 놀았다는 사실에 새삼 놀랐다.
놀땐 못느끼는데 시간 진짜 잘가는구나ㅜㅜ

 


엄빠랑 동생이 놀러왔다.
나때문에 덩달아 못먹고있는 사위 먹이겠다고 큰 전복들과 새우를 삶아서 가져오셨다.
나물 반찬도 몇가지 해다주셔서 당분간 잘 먹을듯 :)
김치 냄새 때문에 식탁에서 멀리 떨어져 전복 하나, 새우2개, 보쌈고기2점을 먹고, 밥도 조금 먹었다.
맨날 겨우 밥 반공기 먹을까말까인데 근래 최고로 영양가 많은 음식을 잘먹은 것 같다.
역하지 않으면 몇개 더 먹을수 있을것 같은데 고작 그것먹고서 냄새가 싫어져 못먹겠다.
엄마는 내가 아직도 영 못먹는줄 알았는데 그거라도 먹은게 어디냐고 다행이라고 했다.
ㅎㅎ입덧 좀 좋아져서 이정도는 먹지~~

엄마가 보기에도 살이 많이 빠졌는지
내가 지나갈때마다 살 많이 빠졌다고 감탄한다.
지금도 통통한데;;; 내가 얼마나 뚱순이였는가 싶다...
여기서 더 안찌고싶은데 좀 아까 생라면 한봉지를 해치우고 식혜도 한컵 마셨다.
내일 봐서 몸무게 늘었으면 앞으로 야식은 먹지 말아야지.. 입덧이 잦아들면서 조금씩 식욕이 늘고 있어서 걱정이다;;

전날 2시반 넘어서 잤는데 아침에 9시에 일어나는걸 이틀째 그러고있다;;
분명 못잔 잠이 내일 마구 쏟아질 것 같다.
내일은 왠지... 기상 12시각...

 

 



14주2일차 임신 증상 : 약한 울렁거림, 기력 약간 없음, 환도 통증 약간, 양치덧, 냄새덧

아침겸점심 : 일반식 반공기
간식 : 홈런볼 1팩, 두유 1개
저녁 : 해산물 조금, 밥 조금
간식 : 생라면 1개, 식혜1컵, 엿 몇조각



#  초산 예비맘 예비소띠맘 임산부 갑상선 기능 항진증 갑상샘 항진증  증상 갑상선 항진증 임신 14주 임신 14주차 임신 14주 2일차 임신 다이어리 임신기록 임신일기 임신 14주 2일 갑상선 기능 항진증 입덧(울렁거림), 냄새덧, 체덧, 양치덧, 약간의 환도통증, 약간의 기력없음 임신 4개월 임산부 두통 임신4개월차 두통 임신증상 임산부 임신기록 초산 예비맘 예비소띠맘 임산부 갑상선 기능 항진증 갑상샘 항진증  증상 갑상선 항진증 임신 14주 임신 14주차 임신 14주 2일차 임신 다이어리 임신기록 임신일기 임신 14주 2일 갑상선 기능 항진증 입덧(울렁거림), 냄새덧, 체덧, 양치덧, 약간의 환도통증, 약간의 기력없음 임신 4개월 임산부 두통 임신4개월차 두통 임신증상 임산부 임신기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