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각/임신, 출산 기록

임신 16주 3일 - 2차 기형아 검사, 성별 확정

by 솜비 2020. 10. 6.

어젯밤에 실컷 썼는데 날아가서 다시 쓰는 어제 일기.... 

모바일 자동 저장 좀 됐으면 좋겠다 티스토리야 ㅠㅠ...

 

아침에 당근 마켓 거래 때문에 일찍 일어났더니ㅜㅜ 너무 졸려서 

아침밥으로 시리얼 먹고 바로 자고 또 일어나서 점심 먹기 ㅋㅋㅋㅋㅋ

 

2차 기형아 검사와 갑상선 검사가 있는 날이라 씻고 준비하고 있으니 신랑이 데리러왔다.

원래는 늘 혼자갔는데 ㅎㅎ 가끔씩은 신랑도 데리고 가야 애기 크는 것도 실시간으로 보고 좋을 것 같아서...

그리고 신랑도 굳이 같이 간다고 하길래 이번엔 같이 다녀왔다.

 

배가 커지는걸 보면 애기 잘 자라고 있는거겠지 하긴 하는데

그래도 초음파 직전에는 항상 불안하다. 카페에서 워낙 안좋은 사례를 많이 들어서 그런가 ㅜㅜ

초음파 시작하자마자 의사선생님이 바로 다리 사이부터 보셨는데 아기가 다리를 오므리고 있어서

다른 각도에서도 살펴보셨는데 결론적으론 딸이라고 하셨다 ㅎㅎ

2주 전에도 딸일 확률 70~80퍼센트라고 하셨는데 아마 거의 확정인 것 같다.

 

신랑도 나도 딸을 원했는데 12주쯤부터는 아들이건 딸이건 상관없다 싶었고 

(하나도 안 낳아보고 ㅋㅋㅋ) 둘다 키우고 싶단 욕심이 들어서 그런것인지 

딸이라고 하니 막 엄청 실감이 나진 않는다 ㅎㅎㅎ

성별이 중요하지 않은 느낌 ㅎㅎ

 

성별 보시고 뇌, 위, 콩팥까지 살펴보시고 별다른 이상 없고 건강하다 하셔서 

다음주에 결과 나오는 2차 기형아 검사만 잘 통과하면 조금은 마음을 놔도 될 것 같다.

 

갑상선이랑 2차 기형아 검사가 둘다 혈액검사가 있어서 그런것인지 피 두통 뽑고 집으로 왔다.

아, 요새 붕어빵에 꽂혀서 ㅋㅋㅋ 붕어빵 5천원어치 사러 갔는데 3천원어치밖에 없어서 그정도만 사가지고 왔다.

오면서 차안에서 3개나 먹음 ㅋㅋㅋㅋㅋㅋ

 

 

16주 3일 임신 증상 : 환도 통증, 양치덧, 냄새덧, 배땡김 

 

 

 

#임산부 #임신 #임신16주 #임신증상 #임신일기 #임신기록 #임신다이어리 #태교 #태교일기 #태교기록 #일상 #일상블로그 #일상생활 #일상생각 #일기 초산 예비맘 예비소띠맘 임산부 갑상선 기능 항진증 갑상샘 항진증 증상 갑상선 항진증 피검사 임신 16주 3일 임신 16주차 임신 16주 3일차 주수사진 임신 다이어리 임신기록 임신일기 임신 16주 3일 갑상선 기능 항진증  임신 5개월 임산부 두통 임신5개월차 임신증상 임산부일상 환도 통증, 양치덧, 냄새덧, 배땡김  환도통증 환도선다 2차 기형아 검사, 성별 확정 초산 예비맘 예비소띠맘 임산부 갑상선 기능 항진증 갑상샘 항진증 증상 갑상선 항진증 피검사 임신 16주 3일 임신 16주차 임신 16주 3일차 주수사진 임신 다이어리 임신기록 임신일기 임신 16주 3일 갑상선 기능 항진증  임신 5개월 임산부 두통 임신5개월차 임신증상 임산부일상 환도 통증, 양치덧, 냄새덧, 배땡김  환도통증 환도선다 2차 기형아 검사, 성별 확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