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각/임신, 출산 기록

임신 20주 4일 - 임산부 일기

by 솜비 2020. 11. 3.


11월 1일 일요일 (20주 2일)
신랑이 쓱데이라고 이마트 세일 한다며 같이 가자길래 고민하다가 다녀왔다.
목표로 했던 물건들 구입하려고 빨리 간건데도 10시 10분쯤부터는 사람들이 바글바글해졌다ㅋㅋ
30분만 쇼핑하자!했는데 사람이 많아져서 한시간이 좀 넘게 걸린것 같다.

이마트 다녀오고나니 기운이 없어서ㅜㅜ
밥먹고 조금 쉬다가 짐정리하고 짐정리하다보니 거슬리는 지저분한 것들 청소를 조금 하게 됐다.
그러다가 신랑이 가스렌지 들다가 손가락이 찍혀서 피가 나가지고 멀리 약국가서 소염제랑 진통제를 사왔다.
내가 청소한다고 들어달라고 했다가 괜히 피보게하고..맘이 안편했다ㅜㅜ



11월 2일 월요일 (20주 3일)
엄마랑 동생 놀러와서 정신이 없지만 입은 풍족~~ㅎㅎ
임신했다고 쉬라고 신경써주셔서 나름 몸은 편히 있었다.
(귀에서 피나는건 안비밀...)


11월 3일 화요일 (20주 4일)
곡교천 은행나무길 구경하러 갔는데 날씨가 왜이렇게 추운지;;;
엊그제 비 오고 갑자기 날씨가 많이 쌀쌀해진것 같다.
쌀쌀 수준이 아니고 그냥 초겨울같다.
칼바람이 너무 매섭다.
은행나무들도 채 물들기 전에 떨어지고있어서 너무 아쉬웠다.
다들 감기 걸릴까봐 10여미터 걷다가 포기했다ㅋㅋ
거의 드라이브만 한셈ㅋㅋㅋㅋ


 

# 초산 예비맘 예비소띠맘 임산부 갑상선 기능 항진증 갑상샘 항진증 증상 갑상선 항진증 피검사 임신 20주 3일 임신 20주차 임신 20주 4일차 주수사진 임신 다이어리 임신기록 임신일기 임신 20주 3일 갑상선 기능 항진증 임신 6개월 임산부 컨디션 배아픔 임신6개월차 임신증상 임산부일상 환도통증 환도선다 양치덧, 냄새덧, 배땡김, 배뭉침, 환도 선다 약함, 기력 약간없음 예비딸맘 배뭉침 밑빠짐 통증 임신 20주 4일 임산부 일상 초산 예비맘 예비소띠맘 임산부 갑상선 기능 항진증 갑상샘 항진증 증상 갑상선 항진증 피검사 임신 20주 3일 임신 20주차 임신 20주 4일차 주수사진 임신 다이어리 임신기록 임신일기 임신 20주 3일 갑상선 기능 항진증 임신 6개월 임산부 컨디션 배아픔 임신6개월차 임신증상 임산부일상 환도통증 환도선다 양치덧, 냄새덧, 배땡김, 배뭉침, 환도 선다 약함, 기력 약간없음 예비딸맘 배뭉침 밑빠짐 통증 임신 20주 4일 임산부 일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