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각/임신, 출산 기록

임신 22주 1일 - 아기 침대 범퍼 가드를 만들었다

by 솜비 2020. 11. 14.


얻어온 아기침대에 범퍼가드가 너무 낡고 지저분해서;;;
새로 하나 구입해야겠다 했었다.
알아보니 가격대가 6~7만원에서 비싸면 10만원이 넘었다.
아니 네모지게 만들기만 하면 되는데 10만원은 좀 아닌것 같아서 직접 만들기로 마음먹었다.
문제는 내가 꼼꼼하지가 않다는것ㅎㅎ
근데 뭐 자세히 안보면 모르니까 대충 만들어보자고 도전해보기로 했다.


이게 비포 ㅎ
아무리 얻은거지만 상당히 낡고 찝찝😂







길이 대충 재단하고, 남아도는 레이스 원단으로 휘두르고~
드르륵 박아서 안쓰는 베개에서 솜을 빼서 채우면 완성!
마땅히 끈으로 쓸게 없어서 대충 또 레이스를 달아버렸다.
뭐 몇달 쓰고 말거니까..ㅋㅋ

이게 애프터~!

 
대충 만들었으나 나름 만족스럽다ㅋㅋ
일단 낡은 범퍼가드에 비하면 깔끔해졌으니까~ㅎㅎㅎ
나중에 아기옷 세탁할때 같이 다 세탁할 예정!

이렇게 쉽고 간단한걸..! 구입할뻔 했다.
계속 쓰는거면 구입할텐데 몇달 안쓰는건 중고로 구입하거나 얻어쓰거나
대충 대체해서 쓰거나.. 이런 간단한건 만들면 딱인듯
안그래도 출산준비하면서 돈 많이 들어가는데ㅜㅜ
아낄수 있는 부분은 아끼는게 좋은것 같다.



# 직접 만든 아기 침대 범퍼 가드 미싱질 미싱 diy 취미 직접 만든 아기 침대 범퍼 가드 미싱질 미싱 diy 취미 직접 만든 아기 침대 범퍼 가드 미싱질 미싱 diy 취미 태동 태동 영상 임신 22주 태동 태교 바느질 태교 diy 바느질 옹아리닷컴 임신22주 일기 임산부 일기 일상 기록 임신일기 임신다이어리 태교다이어리 태교일기 임신기록 태동 태동 영상 임신 22주 태동 태교 바느질 태교 diy 바느질 옹아리닷컴 임신22주 일기 임산부 일기 일상 기록 임신일기 임신다이어리 태교다이어리 태교일기 임신기록 임신 22주 1일 일기 임신 22주 1일 일기 임신 22주 0일차 일기 임산부 일기 임산부 기록 임산부 일상 임신일기 태교일기 태교다이어리 임신다이어리 임산부 일기 임산부 기록 임산부 일상 임신일기 태교일기 태교다이어리 임신다이어리 임신 일기 임신 22주 1일차 초산 예비맘 예비소띠맘 예비딸맘 임신 22주차 임신 6개월 임산부 컨디션 배아픔 임신6개월차 임신증상 임산부일상 직접 만든 아기 침대 범퍼 가드 미싱질 미싱 diy 취미 직접 만든 아기 침대 범퍼 가드 미싱질 미싱 diy 취미 직접 만든 아기 침대 범퍼 가드 미싱질 미싱 diy 취미 태동 태동 영상 임신 22주 태동 태교 바느질 태교 diy 바느질 옹아리닷컴 임신22주 일기 임산부 일기 일상 기록 임신일기 임신다이어리 태교다이어리 태교일기 임신기록 태동 태동 영상 임신 22주 태동 태교 바느질 태교 diy 바느질 옹아리닷컴 임신22주 일기 임산부 일기 일상 기록 임신일기 임신다이어리 태교다이어리 태교일기 임신기록 임신 22주 1일 일기 임신 22주 1일 일기 임신 22주 0일차 일기 임산부 일기 임산부 기록 임산부 일상 임신일기 태교일기 태교다이어리 임신다이어리 임산부 일기 임산부 기록 임산부 일상 임신일기 태교일기 태교다이어리 임신다이어리 임신 일기 임신 22주 1일차 초산 예비맘 예비소띠맘 예비딸맘 임신 22주차 임신 6개월 임산부 컨디션 배아픔 임신6개월차 임신증상 임산부일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