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각/임신, 출산 기록

임신 22주 0일 - 태동 영상

by 솜비 2020. 11. 13.


오늘로 임신 22주!
3일 동안 손바느질, 미싱질 하느라 바빴다ㅋㅋㅋ

옹아리닷컴에서 '정성기부'라고 재료보내주면 내가 바느질해서 영아보호소에 보내는,
취지가 좋은 기부물품이 있어서 재료 받아서 종일 만들었다.
처음엔 재미있어서 했는데 하다보니 노동ㅋㅋㅋ
내새끼가 쓰는거면 대충하겠는데
그게 아니니 정성들여하느라 시간도 꽤 걸렸다.

낮시간만 미싱을 돌렸음에도 불구하고 그게 너무 힘들었는지 저녁먹을 시간쯤만 되면 너무 기력이 없고 컨디션이 다운되었다ㅜㅠ
진짜 일할 체력은 안되는구나ㅜㅜ
일을 했다면 어찌저찌 했겠지만..

이제 완성품들 다림질해서 영아보호소에 택배 부치기만 하면 될 것 같다.
힘들었지만 그래도 내 작은 움직임을 좋은일에 쓸 수 있다는게 기분이 좋다.


오늘은 누워서 쉬다가 우연히 아기가 태동을 세게 하길래
얼른 동영상으로 찍어서 태동 영상을 건질수 있었다.
지난번에 찍으려고할때는 핸드폰들고 한참을 기다려도 안하더니만..
(태동있을때 핸드폰 들고 찍으려고만 하면 안움직임ㅋㅋ 귀신같이 눈치챔)

진짜 운좋게 얻어걸린 임신22주 태동 영상!!!

다만 내 뱃살이ㅋㅋㅋ 매우 출렁하다ㅋㅋㅋㅋㅋㅋ


# 태동 태동 영상 임신 22주 태동 태교 바느질 태교 diy 바느질 옹아리닷컴 임신22주 일기 임산부 일기 일상 기록 임신일기 임신다이어리 태교다이어리 태교일기 임신기록 태동 태동 영상 임신 22주 태동 태교 바느질 태교 diy 바느질 옹아리닷컴 임신22주 일기 임산부 일기 일상 기록 임신일기 임신다이어리 태교다이어리 태교일기 임신기록 임신 22주 0일 일기 임신 22주 0일 일기 임신 22주 0일차 일기 임산부 일기 임산부 기록 임산부 일상 임신일기 태교일기 태교다이어리 임신다이어리 임산부 일기 임산부 기록 임산부 일상 임신일기 태교일기 태교다이어리 임신다이어리 임신 일기 임신 21주 3일차 초산 예비맘 예비소띠맘 예비딸맘 임신 22주차 임신 6개월 임산부 컨디션 배아픔 임신6개월차 임신증상 임산부일상 태동 태동 영상 임신 22주 태동 태교 바느질 태교 diy 바느질 옹아리닷컴 임신22주 일기 임산부 일기 일상 기록 임신일기 임신다이어리 태교다이어리 태교일기 임신기록 태동 태동 영상 임신 22주 태동 태교 바느질 태교 diy 바느질 옹아리닷컴 임신22주 일기 임산부 일기 일상 기록 임신일기 임신다이어리 태교다이어리 태교일기 임신기록 임신 22주 0일 일기 임신 22주 0일 일기 임신 22주 0일차 일기 임산부 일기 임산부 기록 임산부 일상 임신일기 태교일기 태교다이어리 임신다이어리 임산부 일기 임산부 기록 임산부 일상 임신일기 태교일기 태교다이어리 임신다이어리 임신 일기 임신 21주 3일차 초산 예비맘 예비소띠맘 예비딸맘 임신 22주차 임신 6개월 임산부 컨디션 배아픔 임신6개월차 임신증상 임산부일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