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각/임신, 출산 기록

임신 36주 2일 - 태아 딸꾹질 영상

by 솜비 2021. 2. 22.


어제 일기.

하루하루 조금 더 힘들어지는 느낌이다.
며칠 사이에 숨도 더 차고, 배도 더 무겁고, 치골통의 강도도 더 심해졌다.
옆으로 누워있어도 힘들고 배가 무겁다ㅜㅠ
이제 돌아다녀도 되고, 앉아있어도 되는데 배가 무거우니 둘다 버겁게 느껴진다.
진작부터 걷는 속도도 느려지고ㅜㅜ 자동 팔자걸음으로 바뀌었다ㅋㅋ


몇 달만의 외출인지! 생필품이 떨어져서 이마트에 다녀왔다.
눕눕 기간동안에 신랑 혼자 이마트 다녀오곤 했는데 오랜만에 같이 가니까 재미있었다.
약간 배아프고 힘들긴했는데 컨디션 나쁘지 않았다.
간식 잔뜩 사가지고 집에 와서 정리하고 쉬었는데 정리할때가 컨디션 급 다운되서 힘들었다ㅜㅜ
배는 며칠 안아파서 이제 안아픈가보다 했는데 아프긴하다ㅜㅠ
묵직한 느낌과 밑빠짐 통증, 배뭉침이 세트로 찾아와서 누워서 쉬었다.
막달이니 애기 잘내려오게하고 순산하려고 운동하는 사람들은 안아픈것인가?ㅜㅠ


저녁에 뭉쳐야 쏜다 볼때 열심히 움직이면서 놀길래 밤에는 얌전히 놀건가보다했더니 웬걸..
밤에 1시 40분쯤부터 3시가 다 되도록 꼬물꼬물 꾹꾹 꿀렁꿀렁 툭툭 난리가 났다ㅋㅋㅋㅋㅋ
잠이 안들정도로 신나게 노는데다가 아랫배와 방광을 꾹꾹 누르니 아프고 찌릿해서 잠도 못자겠고..
3시쯤 조금 덜움직여서 잠들었다.
태동파티가 언제 끝났는지 알수가 없다ㅋㅋㅋㅋㅋ






이정도는 뭐 약한 정도의 태동ㅎㅎ





자세히 봐야 보이는 태아 딸꾹질 영상 ㅎㅎ

# 초산 예비딸맘 만삭 임신 증상 임신 36주차 임신 36주 2일 일기 임신 36주 2일차 임산부 일상 다이어리 일상기록 임신일기 임신기록 일상 임산부일기 임신 10개월 임산부 일상 생각 일기 임신 10개월차 태아 태동영상 거센 태동 영상 새벽에 태동 만삭 임신증상 초산 예비딸맘 만삭 임신 증상 임신 36주차 임신 36주 2일 일기 임신 36주 2일차 임산부 일상 다이어리 일상기록 임신일기 임신기록 일상 임산부일기 임신 10개월 임산부 일상 생각 일기 임신 10개월차 태아 태동영상 거센 태동 영상 새벽에 태동 만삭 임신증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