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각/육아 일기

110일 아기 - 타이니러브모빌의 시대는 끝난듯

by 솜비 2021. 7. 6.

오랜만에 M모씨와 만나서 식사하고 수다떨고..

코로나때문에 임신 4~5개월 무렵에 만나고서는 거의 못만났던 것 같다.

묵힌 수다의 100분의 1도 못털어낸 것 같은데 금방 시간이 훅훅 지나가버렸다.

다음 기회에 다시 보기로...ㅜㅜ

 

 

남편이 일이 바빠서 늦게 퇴근하고 내가 애기 혼자 씻겼는데 

욕조에 물받는 와중에 뒤집기하다가 짜증내길래 안아서 화장실로 데려왔는데 그사이에 샤워기가 뒤집어져서 

방으로 물을 뿜어내고 있었다. 이불이 젖을뻔...

그거 정리 다 하고 아기 씻기고 옷 갈아입고... 

넘힘든데ㅜㅜ 하루종일 일하고도 퇴근을 못하고 밤늦게까지 일하고 있을 남편 생각에 기운을 냈다ㅜㅜ

나보다 훨씬 힘들테니까 이정도로 힘들어하면 안되지ㅜㅜ

 

 

하루에 3번, 4번을 봐도 처음보는 듯이 신기하게 쳐다보던 타이니모빌이었는데 ㅎㅎ

요근래에는 타이니모빌 켜놓고 베이비뵨 바운서에 앉혀두면 타이니모빌보면서 밥먹는 우리를 쳐다보고 그러더니

점점 타이니모빌을 보는 횟수가 줄어들고 주로 우리 밥먹는걸 구경한다 ㅋㅋㅋ

내가 왔다갔다하면 쳐다보고 밥먹다가 잘있나 쳐다보면 내쪽을 보고 있어서 까꿍! 하면 웃고 ㅎㅎ

이제는 타이니모빌은 잘 안보고 베이비뵨 바운서도 답답한지 5분 정도 앉아있으면 몸을 이리저리 비틀고 짜증을 낸다.

많이 컸다 이건가 ㅋㅋㅋㅋ

타이니모빌과 베이비뵨 바운서면 20분은 벌었다고 맘편히 밥먹던 시절은 끝났다ㅜㅜ

대신에 뒤집기하고 노는걸 좋아해서 이제부터는 밥먹을때 그냥 매트 위에 눕혀두어야 할 것 같다.

오늘은 종일 되집기를 못해서 뒤집기 지옥을 체험했다. 

아니 왜 잘하던 되집기를 갑자기 못하는것인지? 점점 늘겠지뭐..

 

 

# 3개월 생후 110일 아기 4개월 아기 4개월차 110일차 아기 15주차 초보엄마 아기 15주 아기 생후 15주 육아일기 육아 기록 출산 110일차 소띠 아기 소띠맘 아기 육아 딸맘 옹알이 110일 아기 발달 사항 110일 아기 110일차 아기 110일 뒤집기 되집기 밀린 집안일 때문에 주말이 더 바쁘다 대화가 필요해 수다떨고 싶다 일상과 육아에 치여 모든게 단절된 느낌 아기 있는 집 미세방충망으로 교체 기저귀 분유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썸머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오가닉 힙 분유 프레 힙 프레 뒤집기 장점 단점 뒤집기 되집기 좋은점 안좋은점 뒤집기 지옥 타이니모빌 베이비뵨 바운서 아기 혼자 목욕시키기  3개월 생후 110일 아기 4개월 아기 4개월차 110일차 아기 15주차 초보엄마 아기 15주 아기 생후 15주 육아일기 육아 기록 출산 110일차 소띠 아기 소띠맘 아기 육아 딸맘 옹알이 110일 아기 발달 사항 110일 아기 110일차 아기 110일 뒤집기 되집기 밀린 집안일 때문에 주말이 더 바쁘다 대화가 필요해 수다떨고 싶다 일상과 육아에 치여 모든게 단절된 느낌 아기 있는 집 미세방충망으로 교체 기저귀 분유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썸머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오가닉 힙 분유 프레 힙 프레 뒤집기 장점 단점 뒤집기 되집기 좋은점 안좋은점 뒤집기 지옥 타이니모빌 베이비뵨 바운서 아기 혼자 목욕시키기 타이니러브모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