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체관절인형

구체관절인형 - 리나슈슈 플로랄 판타지 라비니아 구입 후기 리뷰

by 솜비 2022. 1. 25.
반응형

 

 인형 무서워하시는 분들은 뒤로가기 눌러주세요 

 

 

개인적인 이야기 :)

한 6년 전 쯤에 리나슈슈 USD 마리를 들이고 뭔가 내 취향이 아닌 것 같아서 다시 보내고 

그리고 나서야 내 취향이 아가 느낌의 USD가 아니라 어른스러운 SD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인형 지인이 가지고 있어서 직접보고 만져보고 구입한건데도 뭔가 성에 안찼더란 말이지.

그리고 이후로 쭈욱 SD만 고집하다가 최근 몇년은 자꾸 MSD가 눈에 들어왔다.

소녀스러운 MSD 중에서도 취향이 있어서 몇번 들였다가

SD만 만져왔기에 역시 손에 익지 않아서 다시 보내기를 반복했는데 

이번에 또 같은 짓을 반복할지도 모르지만...

너무나 취향인 인형을 발견하고 한정 판매를 시작하자마자 큰맘먹고 질렀다.

리나슈슈 라비니아가 그것인데 원래는 모어댄 스윗 라비니아를 보고 첫눈에 반했었고,

한동안 앓이를 하다가 중고로 들이려고 새것같은 중고까지 우연히 만났는데 며칠 고민하던 중에

새로운 버전의 라비니아 판매소식이 들려와서 운명처럼 새것으로! 플로랄 판타지 라비니아를 구입하게 되었다.

 

 

 

기다림의 시간이 흐르고 리나슈슈 플로랄 판타지 라비니아가 도착했는데

이런... 육아에 치여 플레이할 시간이 없다...^^.....

정확히는 마음에 여유가 없다는게 맞겠다. 

 

도착한지 며칠이 지나서야 겨우 개봉사진 몇장을 찍었고,

인형 자체를 찍는건 오늘에서야 큰맘먹고 사진을 찍었다.

상자속에만 콕 박혀서 내 취향인지 아닌지 파악도 잘 못하고 ㅠㅠ 드디어 제대로 개봉하는게 몇달만인가!!!

 

 

 

 

 

 

 

 

 

재빠른 클릭으로 옷과 가발, 신발은 구입했으나 그만 안구를 놓치고 말았다.

크으....ㅠㅠ....  그래서 따로 인첸티드 안구를 구입해야만 했다. 

집에 라비니아한테 어울릴만한 예쁜 안구를 갖고 있를 못하여 일부러 비싼 인첸티드 안구를 큰맘먹고 사봤다.

고작 레진인데!!! 비싼만큼 예쁘다는게 함정...

 

아무튼... 상자를 열어보니 이렇게 옷과 가발, 신발이 함께 들어있었다.

인형은 폭신하게 포장이 되어있음 :)

 

 

 

 

 

 

 

 

심지어 나는 항상 스킨색을 노멀로만 들이는 노멀파였는데

라비니아가 첫 MSD이면서 첫 미백 아이... 개인적으론 대단한 도전이다.

처음 개봉했을땐 잘 몰랐는데 오늘 제대로 개봉하면서 자세히 보니 

옛날에 겪은 미백처럼 뭔가 회백색이 아니고 핑크빛이 도는 백색이다. 

한참의 세월이 흐른만큼 더 예쁜 미백이 나온걸까. 아니면 리나슈슈에서 색을 잘 뽑아낸걸까.

이런 미백이었으면 진작 미백파가 되었을 것 같다. 

 

 

 

 

 

 

 

 

안구를 끼워주고, 옷도 입혀주고서 가발을 씌웠는데 역시!!! 내 취향에 가깝다!!! ㅋㅋㅋㅋ

근데 뭔가 내가 원래 가지고 있던 SD들에 비하면 확실히 아기같고 소녀같다.

소녀스러우면서도 여성적인 느낌이 드니까 취향인가보다.

그와중에 가발이 너무 마음에 든다. 색도 앞머리도 다 너무 예쁜데 SD랑 호환이 안된다는게 슬픔 ㅠㅠ

 

 

 

 

 

 

 

 

 

 

 

 

기존에 가지고 있던 인형들과 사이즈가 다르니까 

가발도 옷도 새로 구입해야 하겠는데 내가 금전적 여유도 없고ㅜㅜ 

플레이할 시간도 많지 않아서 일단은 계속 안고 갈지는 지켜봐야겠다. 

근데 웬만하면 계속 데리고 있을 것 같다. 아직까진 다른 아이들처럼 마음에 쏙 들기 때문에 :)

요런 얼굴로 SD였으면 얼마나 좋았을거여ㅜㅜ...

 

 

 

 

 

 

 

 

 

 

자립이 잘 안될줄 알았는데 의외로 나름 자립을 잘함 ㅎㅎ

SD만 만지다가 MSD를 만지니 몸집도, 키도 자그마하다. 

더불어 지금 상자 속에서 자고 있는 SD들 꺼내서 인형놀이 하고 싶은 맘이 퐁퐁 솟는다 ㅠㅠ

 

 

 

 

 

 

 

 

 

 

 

 

 

 

 

 

 

 

 

 

# 구체관절인형 구입후기 구관 구관인형 내돈내산 내돈주고 구입 후기 솔직후기 리뷰 구체관절인형 개봉기 구관 인형 개봉기 구관 개봉기 리나슈슈 한정인형 리나슈슈 플로랄 판타지 라비니아 개봉기 리나슈슈 플로랄 판타지 라비니아 구입 후기 리나슈슈 구체관절 인형 관절인형 구관 BJD MSD Ball Jointed Doll 인형 인형놀이 키덜트 인놀 구체관절인형 구입후기 구관 구관인형 내돈내산 내돈주고 구입 후기 솔직후기 리뷰 구체관절인형 개봉기 구관 인형 개봉기 구관 개봉기 리나슈슈 한정인형 리나슈슈 플로랄 판타지 라비니아 개봉기 리나슈슈 플로랄 판타지 라비니아 구입 후기 리나슈슈 구체관절 인형 관절인형 구관 BJD MSD Ball Jointed Doll 인형 인형놀이 키덜트 인놀 

반응형

댓글8

  • Favicon of https://89life.tistory.com BlogIcon 흙수저 2022.01.25 01:01 신고

    뭐랄까 불꺼진곳에서보면 무섭기도할거같네요
    답글

  • Favicon of https://jini-3baby.tistory.com BlogIcon 박지니 2022.01.25 06:48 신고

    예뻐요 실제 이렇게 화장한 사람들도 많던데 ㅋ
    답글

  • 익명 2022.01.25 07:12

    비밀댓글입니다
    답글

  • Favicon of https://j-daddy.tistory.com BlogIcon J.Daddy 2022.01.25 07:30 신고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자그마한 보탬 놓아드리고 갑니다~
    답글

  • Favicon of https://dhksabaha.tistory.com BlogIcon ♡하늘새♡ 2022.01.25 12:16 신고

    넘넘넘 이쁘네요^^
    답글

  • Favicon of https://dream-e.tistory.com BlogIcon @#$%&! 2022.01.25 16:19 신고

    딸도 요즘 이런 인형에 관심이 많아서리 ㅎㅎㅎ
    저도 한번씩 볼때마다 예쁜것 같기도 하네요 ㅎㅎ
    오늘도 잘 보았습니다^^
    답글

  • Favicon of https://mmiiinn.tistory.com BlogIcon 민이멀 2022.01.25 22:20 신고

    우와! 하나하나 다 해주는거군영 넘 신기해요 ㅎㅎ 화장하구 옷입으니 넘 이쁘네요~~
    답글

  • Favicon of https://magoforest.tistory.com BlogIcon 마고랑이 2022.01.26 05:48 신고

    저는 엠딩이만 데리고 있다보니 오히려 sd가 어색하더라고요ㅎㅎ;;
    인첸 안구라니!!! 저 10년도 훨씬 전에 처음 생겼을때 큰맘먹고 샀던 안구였는데.. 아직도 있나보네요ㅠ.ㅠ
    여전히 비싸고 (🤭) 여전히 너무 예뻐요ㅠㅠ
    저도 요새 자꾸 처음 덕질 시작했던 첫사랑 인형 데려오고 싶어서 알아보는데 너무 오래전에 없어진 회사라 중고도 잘 없나봐요ㅠㅠ
    인형놀이 너무 오래 쉬었더니 어디서 알아봐야 할지도 모르겠어요;ㅅ; 옛날에는 포마엔? 요런 커뮤니티에서 활동했었는데..
    지금은 보부상? 요기가 제일 활성화된 장터?? 같은데 맞나용?!
    그나저나 진짜 스킨색도 이쁘고ㅠㅠ 메컵도 너무 예뻐요 엉엉ㅠㅠ
    비슷한 sd 생각해보니.. 눈매가 보크스 1번하고 닮은 것 같아요! (옛날 인형들밖에 몰라서ㅋㅋㅋㅋ)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