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정보

천안 맛집 추천 - 만나고 쪽갈비가

by 솜비 2021. 12. 3.

# 천안 맛집 추천 # 천안 배달맛집 # 만나고 쪽갈비가

 

만나고 쪽갈비가는 우리가 주기적으로 배달시켜먹는 음식점 중에 하나인데

진짜 너무너무 내 입맛에 딱맞는 맛있는 쪽갈비집이라서 완전 추천하고 싶어서 포스팅을 하게 되었다 :)

지금보니 배민 배달맛집에 선정되었나보다 ㅎㅎㅎ 이벤트도 몇가지 하고 있는 것 같다.

 

보통 '양념쪽갈비 매운맛' + '참치마요주먹밥'  조합으로 이렇게 시켜 먹는다. 

양념쪽갈비 안에 바삭하게 튀긴 떡이랑 감자튀김, 구운 계란이 들어있어서 매울때 하나씩 집어먹는 맛도 좋다.

난 맵찔이지만 ㅋㅋ 매운걸 매우매우 좋아하는지라 항상 '양념 쪽갈비 매운맛'을 시켜서 먹는데

맵다맵다 하면서도 맛있게 매우니까 물배도 차서 배가 거의 터질 지경이 될때까지 먹는다 ㅋㅋㅋ

 

 

 

 

 

 

 

 

불맛, 불향이 은은하게 나는 양념쪽갈비!!! 

입덧할때 고기냄새를 맡으면 입덧을 심하게 하니까 고기를 못먹었는데ㅠㅠ 그때 유일하게 먹을 수 있었던게

만나고 쪽갈비가의 양념쪽갈비였다.

고기 잡내도 안나고, 양념이 너무 맛있으니까 임산부의 입덧마저도 잠재우는 JMT 양념쪽갈비 ㅋㅋ

 

 

 

 

 

 

 

매울때 같이 먹으면 또 존맛인 참치마요 주먹밥!!!

집에 밥이 있으면 있는 밥이랑 먹지만, 집에 밥이 없을땐 참치마요 주먹밥도 시켜서 먹는다 ㅎㅎ

 

 

 

 

 

 

 

 

주말 하루 정도는 맛있는 것 시켜먹으면서 기분내는데 후보에 꼭 있어서 고민하게 만드는 내 사랑 만나고 쪽갈비!

가격이 착한건 아니어서 ㅠㅠ 자주 먹을 수는 없지만 자주 자주 먹고 싶은,

양념이 너무나 맛있는 만나고 쪽갈비가 양념쪽갈비!

이번 주말에 또 먹고 싶다....ㅜㅜ!!!

 

# 천안맛집추천 천안맛집 천안아산 맛집 천안 맛집 추천 리뷰 내돈내산 광고아님 내돈주고 사먹는 맛있는 쪽갈비

# 천안배달맛집 배달맛집 추천 배달맛집 후기 리뷰 쪽갈비 만나고 쪽갈비가 천안 만나고쪽갈비가 배민 맛집 추천 배민 맛집리뷰 천안맛집리뷰 천안맛집후기 천안맛집추천 천안아산 맛집 후기 만나고 쪽갈비가 리뷰 만나고 쪽갈비가 후기 # 천안맛집추천 천안맛집 천안아산 맛집 천안 맛집 추천 리뷰 내돈내산 광고아님 내돈주고 사먹는 맛있는 쪽갈비

# 천안배달맛집 배달맛집 추천 배달맛집 후기 리뷰 쪽갈비 만나고 쪽갈비가 천안 만나고쪽갈비가 배민 맛집 추천 배민 맛집리뷰 천안맛집리뷰 천안맛집후기 천안맛집추천 천안아산 맛집 후기 만나고 쪽갈비가 리뷰 만나고 쪽갈비가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