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정보

다이어트 커피 뷰티공감 가배어트 구입 후기

by 솜비 2021. 11. 17.
반응형



다이어트를 다시 시작해보자!
임신기간 제외, 최대 몸무게가 되어버려서ㅜㅜ 다시 다이어트를 시작해보려한다.
아가리 다이어터의 n차 다이어트..ㅋㅋ큐ㅠㅠㅠ


뷰티공감 가배어트의 커피가 다이어트에 효과가 좋다길래 솔깃하여 사재기를 했다.
효과..있어야할텐데ㅜㅜ
다이어트 보조제는 사람마다 효과나 부작용이 달라서 먹어봐야 효과가 있는지 알게 되는것 같다.

커피를 안좋아하는데 다이어트에 효과좋은 다이어트 보조제라고 하니까 꾹참고 먹어보기로..
커피를 즐기는 사람이라면 너무나 좋은 다이어트 보조제일것 같다.






원재료
인스턴트커피 75%, 콜레우스포스콜리 추출분말,
L카르니틴, 녹차추출물분말, 블랙보리, 레몬밤추출물분말, 볶은커피윈두, 커피향

섭취방법
1회 1포를 물 250ml에 넣어서 마신다.

가격
1박스에 14포 - 2만원 내외.
여러 박스를 한번에 구입하면 조금더 싼편인것 같다.


가배어트에 들어있는 다이어트에 효과 좋은 성분들
'콜레우스포스콜리'라는 성분이 몸속의 체지방을 줄여주는데 아주 효과적인 원료라고 한다.
'L카르니틴'은 다이어터들에게 워낙에 유명한 성분인데,
체내의 지방 축적을 막고, 지방의 연소와 근육생성을 돕는 물질이라고 한다.
'카테킨'은 녹차 속에 들어있는 물질인데 지방을 태워서 에너지를 만들도록 돕는다.
'레몬밤 추출물'은 내장지방을 분해해주는데 그밖에도 항산화, 소염, 심신안정과 스트레스 완화 효과가 있다.
'블랙보리' 혈관지방축적을 막고 지방을 배출하게 해준다.


다이어트에 좋다는 원료들만 모여있는 느낌이라 꾸준히 먹어보고 효과를 봤으면 싶은데..
효과본 사람들은 거의 10kg 가까이 뺐다고 하니까 완전 솔깃하지 않을 수가 없다.
나에게도 제발 효과가 있었으면...!!!




다이어트 커피 가배어트는 간편하게 한 포씩 뜯어서 물에 타먹으면 되는데 1박스에 총 14포가 들어있다.
하루에 1회지만, 2~3회까지 먹어도 된다고 하니까 최소 2주분이 들어있는 셈이다.
나는 일단 몸에 적응기간을 주려고 1일 1회 먹어보기로 했다.










뜯어서 살펴보니 정말 인스턴트 커피가루같다 ㅎㅎㅎ
맥심 커피믹스 뜯은 느낌.
향도 커피향이고, 모양도 커피 모양이고 ㅎㅎ 신기하다.










따뜻한 물이 아니어도 물에 잘 녹는다.
맛도 커피같은데 내가 커피를 자주 먹는게 아니라서 얼마나 커피랑 비슷한지는 잘 모르겠다 ㅎㅎ
내 기준엔 그냥 커피같음 ㅎㅎ
커피를 좋아하는거면 먹기 편할텐데 카페모카같은 달달한 커피만 먹는지라...ㅠㅠ 나에겐 한약과 같다 ㅋㅋㅋ




다이어트 커피 가배어트 오늘 처음 먹어본 느낌은
일단 맛과 향은 내기준에서 정말 커피같아서 평소에 다이어트 보조제의 맛과 향에 거부감이 있던 사람이라면
가배어트로 다이어트 보조제를 쉽게 섭취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점이다.
그리고 이건 기분탓인가 싶은데 점심쯤 가배어트 1잔 먹었는데
이 포스팅을 쓰는 지금은 뱃살이 조금 말랑해진 느낌이 든다는 것.
설마 벌써부터 효과 있으려고~ 기분탓이려니...ㅋㅋㅋㅋㅋ
꾸준히 먹어보고 진짜로 효과 좋으면 효과 본 후기를 들고오려고 한다>.<
부디 N차 다이어트 성공했으면 좋겠다!




내돈내산으로 먹어본 다이어트 식품 및 다이어트 보조제
https://poof31.tistory.com/1666

홀리셔스 다이어트 샐러드 도시락 구입 후기 리뷰

우연히 알게 되어서 먹어보게 된 홀리셔스 샐러드 도시락! 기존에 알던 브랜드도 아니고, 먹어본 적도 없어서 기대를 1도 안하고 접하게 되었다. 도착한 홀리셔스 샐러드는 딱 보기에도 구성이

poof31.tistory.com

https://poof31.tistory.com/1644

다이어트 임산부도 먹는 단백질 보충제 추천 - 뉴트잇 단백질 구입 후기

다이어트 임산부도 먹는 단백질 파우더 추천 - 뉴트잇 단백질 구입 후기 다이어트, 임산부용 단백질로 섭취했던 뉴트잇 단백질 내돈내산 솔직후기 임신해서 입덧이 심했을때 뭐라도 먹어야겠기

poof31.tistory.com

https://poof31.tistory.com/1036

세리박스 세리번 나이트 내돈주고 구입, 솔직후기 (부작용)

리뷰 들어가기에 앞서 제 개인적인 의견이며, 섭취에 따른 효과는 개인차가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조금 좋지 않은 이야기를 해야 할 것 같은 구입 후기... 세리박스가 요새 여기저기에 하도

poof31.tistory.com

https://poof31.tistory.com/736

다이어트 보조제 추천!

살이 찌고 난 이후로 나름대로 다이어트 보조제를 이것저것 먹어봤으나 나에게 딱 맞는 다이어트 보조제를 찾는 것이 쉽지 않았다. 한창 유명했던 GRN 분홍이 초록이부터 잔티젠, 미쉐프, 딥트,

poof31.tistory.com

https://poof31.tistory.com/629

생활정원 슬리밍코드 세트(버닝부스터, 스키니업, 올인원컷, 클렌즈톡)

엄마가 딸내미 살빼라고 ㅋㅋㅋ 큰맘먹고 선물로 사다준 LG생활건강에서 나오는 생활정원 슬리밍코드 세트 버닝부스터, 스키니업, 올인원컷, 클렌즈톡. 새로 업그레이드 되서 나온거던데 아직

poof31.tistory.com




# 커피 다이어트 가배어트 뷰티공감 가배어트 구입후기 내돈내산 구입후기 솔직후기 구매후기 구입 리뷰 출산후 다이어트 도전 출산후 다이어트 시작 산후 다이어트 몸무게 체중 가배어트 맛 가배어트 가격 가배어트 효과 가배어트 후기 뷰티공감 가배어트 다이어트커피 내돈주고 구입 뷰티공감 가배어트 커피다이어트 다욧 성공을 위해 다이어트 보조제 추천 다이어트 보조제 커피 다이어트 가배어트 뷰티공감 가배어트 구입후기 내돈내산 구입후기 솔직후기 구매후기 구입 리뷰 출산후 다이어트 도전 출산후 다이어트 시작 산후 다이어트 몸무게 체중 가배어트 맛 가배어트 가격 가배어트 효과 가배어트 후기 뷰티공감 가배어트 다이어트커피 내돈주고 구입 뷰티공감 가배어트 커피다이어트 다욧 성공을 위해 다이어트 보조제 추천 다이어트 보조제 콜레우스포스콜리 효능 효과 몸속의 체지방을 줄여주는데 아주 효과적인 원료 L카르니틴 효능 효과 지방 축적을 막고 지방의 연소와 근육생성을 돕는 물질 카테킨 효과 효능 녹차 지방을 태우는 물질 레몬밤 효능 항산화 소염 심신안정과 스트레스 완화 효과 블랙보리 효능 혈관지방축적을 막고 지방 배출

반응형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