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각/육아 일기

261일 아기 - 함께 육아! 틈틈이 영화 보기

by 솜비 2021. 12. 3.


남편이 코로나 백신 부스터샷 맞고서 3일째 휴식중.
덕분에 남편한테 아기 맡기고 나는 밀린 집안일도 하고, 느긋하게 화장실도 갔다오고, 느긋하게 씻고..
밤에는 같이 영화도 보고 그랬다.
집안일 하면서 같이 아기도 보니까바쁜건 훨씬 바쁘지만... 육아를 같이 하니 마음이 조금 더 편안한 것 같다ㅎㅎ


어제는 유모차에 아기 태우고 오랜만에 산책 겸 이유식 재료를 사러 다녀왔다.
날씨가 좀 덜추워서 다닐만 했다.
후기 이유식에 돌입하여 먹는 횟수와 먹는 양이 많아지니 시판 이유식으로는 감당이 안될 것 같아서
직접 만들기로 했다.
초록마을에서 유기농 식재료들을 7~8가지 정도 구입해서 다 씻어서 닌자 초퍼로 하나씩 갈아서 소분하여 지퍼백에 넣고
같이 사온 한우 우둔살도 2만원 어치를 사왔는데 삶아보니 양이 반으로 줄어든 느낌..이지만
갈아서 소분해서 지퍼백에 넣었다.
그리고 3~4가지 재료들을 조합해서 밥솥으로 이유식을 만들고,
두번째판은 또 다른 재료를 조합해서 이유식을 만들었다.
재료들을 손질해서 정리해놓고보니 재료 조합하여 이유식을 만드는 재미가 있다 ㅋㅋㅋ

소고기는 부추, 고구마, 밤과 궁합이 맞지 않다고 하여 부추는 피했고..
나중에 닭가슴살을 사다가 부추, 고구마와 함께 만들어야겠다.
이유식 재료 궁합은 요기 ▶ 이유식 준비하기 2. 이유식 양, 재료 궁합, 이유식 준비물 추천

아무튼 한 3시간 이유식을 만들고나니 다리도 너무 아프고 힘들었다 ㅠㅠ
이렇게 힘들게 만들었는데 제발 잘 먹기를...ㅜㅜ



3일동안 틈틈이 싱크홀, 겨울왕국2, 오리엔트 특급살인을 봤다.
싱크홀은 예고편을 볼때도 재난영화임에도 특유의 가벼움이 느껴져서 싫었는데 (재난 영화에 진심인편 ㅋㅋㅋ)
남편이 차승원 때문에 보고싶다고 하여 나도나도!를 외치며 그냥 가볍게 보기 시작했다.
킬링타임용으로 나쁘지 않았고, 딱히 막 지루하진 않아서 좋았으나 역시 특유의 가벼움때문에
실제상황같지 않은 느낌이 들어서 몰입감이 좀 떨어지는 것 같았다.
그냥... 세트장에서 촬영하는 느낌이랄까....
막 실제같아서 긴장감 넘치고 몰입되어야 재미있는데 그게 좀 아쉬웠다.
겨울왕국2는 개봉했을때 보고서 오랜만에 봐서 새로웠다 :)
다 너무너무 개인취향이라 사랑하지만... 역시 약간의 지루한 점이 있다는게 아쉽다.
오리엔트 특급살인은 기대를 1도 안했는데 의외로 재미있게 봤다.
등장인물이 많아서 인물들 이름 얘기할때마다 누구더라...하면서 보느라 힘들었던 점만 빼면 완전 재미있었다.
포와로 아저씨 수염이 예술적이어서 자꾸 눈길이 갔다 ㅋㅋㅋ



(요샌 항상 포대기+어부바로 잔다)



# 8개월 9개월차 아기 260일 여아 261일 여자아기 아기 성장기록 발달사항 260일차 아기 발달사항 육아기록 성장일기 육아일기 출산 261일 딸맘 출산후 육아중 출산후 다이어트 산후 다이어트 8개월 이유식 후기 이유식 밥솥 이유식 쿠쿠 건강죽 모드 아기 치아 나오는 순서 아기 윗니 나는 시기 아기 치아 나는 시기 아기 이빨 나는 시기 아기 이빨 나오는 시기 홍삼 효과 출산후 홍삼 효과 산모 홍삼 효과 후기 이유식 만들기 후기 이유식 밥솥 이유식 만들기 영화 싱크홀 영화 겨울왕국2 영화 오리엔트 특급살인 간단한 후기 8개월 9개월차 아기 260일 여아 261일 여자아기 아기 성장기록 발달사항 260일차 아기 발달사항 육아기록 성장일기 육아일기 출산 261일 딸맘 출산후 육아중 출산후 다이어트 산후 다이어트 8개월 이유식 후기 이유식 밥솥 이유식 쿠쿠 건강죽 모드 아기 치아 나오는 순서 아기 윗니 나는 시기 아기 치아 나는 시기 아기 이빨 나는 시기 아기 이빨 나오는 시기 홍삼 효과 출산후 홍삼 효과 산모 홍삼 효과 후기 이유식 만들기 후기 이유식 밥솥 이유식 만들기 영화 싱크홀 영화 겨울왕국2 영화 오리엔트 특급살인 간단한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