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정보

숲소리 천연 원목 블럭 장난감 구입 후기 리뷰

by 솜비 2022. 2. 28.

뭐든 입으로 가져가 물고 빨고 씹는 구강기 아기에게 추천하고 싶은 숲소리 천연 원목 블럭 장난감 내돈내산 구입후기!
두 돌 전의 아기들은 물건을 입으로 물어서 탐색을 하는데
플라스틱 장난감들은 환경호르몬 나올 것 같아서 뭔가 찝찝하고..
아기가 계속 물고 빨고 씹고 해도 안전한 장난감이 없을까... 찾아보던 와중에 숲소리 천연 원목 장난감을 알게 되었다.

 

숲소리 천연 원목 장난감은 
아무런 색소를 넣지 않고 자연 그대로의 나무의 색을 그대로 살렸으며

천연 식물성 오일로 마감을 하여 구강기 영유아 아기들에게 해로운 물질이 전혀 나오지 않는다고 한다.
아기가 해롭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장난감을 가지고 놀 수 있다는게 매력적으로 느껴졌다.

 

 

쌓기 놀이를 할 수 있는 숲소리 천연 원목 장난감

여러 종류의 나무를 가공했기 때문에 나무마다 다른 색을 가지고 있는 점을 살려서

숲소리 천연 원목 블럭도 여러 가지의 색으로 이루어져 있다.

은은한 나무 향이 폴폴 나는 것도 좋고, 여러 가지의 나무를 가공하여 만들었기 때문에 무게나 밀도도 다르고 

그렇기 때문에 나무끼리 부딪쳐서 나는 소리도 조금씩 다르다.

아기가 숲소리 원목 장난감을 양손에 쥐고 딱딱 부딪쳐서 가지고 놀곤 하는데

아빠랑 같이 이것저것 바꿔가면서 부딪치면서 소리를 듣는다.

 

 

 

11개월 아기여서 아직 쌓는건 못하고, 무너뜨리는걸 잘한다. ㅎㅎㅎ

무엇보다 물고 빨고 씹는걸 가장 잘한다.

그렇기 때문에 다른 장난감을 가지고 놀때보다

유해물질이 나오지 않는 숲소리 천연 원목 블록을 가지고 놀때 안심이 된다.

 

 

 

 

 

 

 

 

숲소리 장난감 자동차 미니카 5종 세트

경찰차, 레미콘, 구급차, 버스, 사다리차(?) 요렇게 5종이고 

레미콘, 사다리차는 고무줄로 연결된 부분도 있어서 그 부분의 움직임이 쫀쫀하고 재미있다.

자동차 바퀴가 나무끼리 연결되어있으니 뻑뻑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엄청 부드럽게 잘 나간다.

의외여서 신기했음 ㅎㅎ

 

 

굴러가는 장난감 자동차를 몇개 사주고 싶었는데

때마침 우연한 기회에 알게 된 숲소리 장난감 자동차를 사주게 되었다 ㅎㅎ

11개월이라 굴리는건 아직 잘 못하고, 서로 부딪치거나 먹는 것에 더 집중하지만 아마 곧 굴리면서 놀게 될 것 같다.

 

 

 

 

 

 

 

 

 

숲소리 천연 원목 장난감은 색감이 따뜻하고, 표면이 매끄럽고 부드러워서 마감이 깔끔하다고 느껴진다.

나무 특유의 무늬와 결이 예쁘고, 향이 좋으며, 블럭끼리 부딪치는 소리가 청아하다.

아기의 시각, 후각, 청각, 촉각, 미각 (구강기라 ㅋㅋ) 등 오감 발달에도 좋겠지만,

아기가 두드리고 가지고 놀고 있으면, 그걸 보고 듣는 엄마도 뭔가 힐링되는 느낌이 든다 ㅎㅎ

 

 



 

 

숲소리 천연 원목 장난감의 장점과 단점 (개인적 의견)

장점

1. 유해물질이 나오지 않는 천연 원목 장난감이기 때문에 구강기 아기가 물고 빨고 씹어도 안심이 된다.

2. 은은한 나무향과 나무끼리 부딪치는 맑은 소리가 좋다.

3. 마감이 깔끔하며, 원목이라 내구성이 좋아 튼튼하고 오래 사용할 수 있다.

 

 

단점

1. 가격이 비싸다.

2. 관리가 불편하다. 아기가 자꾸 입에 가져가서 원목이 일어나게 되면 '원목 유지보수킷'을 이용해 관리해주라던데

   그렇게 보수할 일이 생기면 그게 조금 귀찮고 불편할 것 같다.

 

 

 

# 숲소리 천연 원목 장난감 숲소리 천연 원목 블럭 장난감 구입 후기 리뷰 애기 장난감 아기 장난감 추천 내돈내산 후기 리뷰 구입후기 구입리뷰 내돈주고 구입 후기 솔직리뷰 솔직후기 숲소리 장난감 장점 단점 가격 숲소리 원목 장난감 숲소리 천연 장난감 숲소리 원목블럭 원목블록 후기 리뷰 구매후기 구매리뷰 가격 구성 장점 단점 6개월 7개월 8개월 9개월 10개월 11개월 12개월 돌아기 돌전아기 장난감 숲소리 천연 원목 장난감 숲소리 천연 원목 블럭 장난감 구입 후기 리뷰 애기 장난감 아기 장난감 추천 내돈내산 후기 리뷰 구입후기 구입리뷰 내돈주고 구입 후기 솔직리뷰 솔직후기 숲소리 장난감 장점 단점 가격 숲소리 원목 장난감 숲소리 천연 장난감 숲소리 원목블럭 원목블록 후기 리뷰 구매후기 구매리뷰 가격 구성 장점 단점 6개월 7개월 8개월 9개월 10개월 11개월 12개월 돌아기 돌전아기 장난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