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정보

뽀르띠 1g 순금 24k 돌반지 후기

by 솜비 2022. 3. 19.



선물받아서 작성해보는 뽀르띠 1g 순금 24k 돌반지 후기 :)
구입한게 아니므로 더더욱 솔직후기 들어감 ㅎㅎ


아기 돌이라고 뽀르띠 돌반지를 친척에게 선물받았다.
돌잔치도 못했는데 돌반지까지 챙겨주니 이렇게 감사할데가..ㅜㅜ
사실 브랜드 자체는 처음들었는데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받았고, 덕분에 뽀르띠라는 브랜드도 알게  되었다.





뽀르띠 돌반지는 아기손에 끼우기에 섬세하고 부드럽게 핸드메이드로 만들어졌고,
어디에서나 볼수있는 디자인이 아닌, 뽀르띠만의 디자인에 레터링까지 골라서 넣을수 있다.






포장 또한 고급스러운 케이스에 인증서와 조화튤립까지 함께 왔다.
선물하는 느낌, 선물받는 느낌 제대로인 것 같다 :)









여타 돌반지처럼 약간의 힘으로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고
무엇보다 여린 아기 손가락에 상처를 내지 않도록 반지 자체가 구석구석 부드럽게 마감되어 있어서 너무 좋았다.







또 한가지 마음에 든건 반지가 전체적으로 블링블링하게 디자인되어 있다는것!
보자마자 고급스러워보이고 너무 예뻤다.
비록 중량이 1g인 반지지만 겉보기엔 전혀 1g 같지 않게 두툼하고 면적이 넓었고, 금펄을 뿌린듯 반짝이는 디자인은 일반적인 금은방의 돌반지에선 찾아볼수가 없다.






뽀르띠 1g 순금 24k 돌반지는
선물하는 사람도, 선물받는 사람도
가격적인 부담이 적으면서도 예쁘고 고급스런 반지를 선물할 수 있다는게 좋다.







우리 아기 손에 끼워주니 초집중모드로 쳐다본다ㅋㅋ
한참을 살펴보고 만져보고 뜯어본ㅋㅋㅋ


반짝반짝 예쁘고 고급스러워 보이고,
의미도 있고, 부담없이 착용하기에도 좋아서
나중에 좀더 자라면 새끼손가락에 끼워줘야겠다.
뽀르띠 1g 순금 24k 돌반지 선물용으로 추천😆👍


#순금은뽀르띠  #뽀르띠는사랑입니다 # 아기 돌반지 후기 리뷰 # 뽀르띠 돌반지 돌선물 후기 리뷰 내돈주고 내돈내산 선물 솔직후기 솔직리뷰 뽀르띠 1g 순금 24k 돌반지 순금돌반지 순금 돌선물 순금1g 카카오톡 선물하기 카톡선물하기 선물후기 선물리뷰  아기 돌반지 후기 리뷰 # 뽀르띠 돌반지 돌선물 후기 리뷰 내돈주고 내돈내산 선물 솔직후기 솔직리뷰 뽀르띠 1g 순금 24k 돌반지 순금돌반지 순금 돌선물 순금1g 카카오톡 선물하기 카톡선물하기 선물후기 선물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