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각/육아 일기

13개월 아기 유모차 산책 언제 걸음마할거니?

by 솜비 2022. 4. 25.


어제 일기.
402일 아기. 13개월 6일.

셀프 400일 사진을 찍었다.
만삭때부터 죄다 셀프여서 스튜디오 가서 하나쯤은 이쁘게 찍어주고 싶었는데..
이젠 가난해졌으니(?) 그냥 다 셀프로 하기로... ㅋㅋㅋㅋㅋㅋㅋ
주머니 사정이 여유로울때 다같이 가족사진이나 찍으러 가야겠다.
몇 장은 건질만한게 있겠지 하고 열심히 찍었는데 다행히 몇장 건진 것 같다.
굴러갈 것 같이 살찐 내가 문제.....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살빼야겠다 진짜...









403일 아기. 13개월 7일.

어젠 바람이 많이 불어서 안나갔는데 드디어! 산책하러 나가는 날.
아기가 병원 퇴원하고 처음으로 나가는 산책이다. 아마도. 내 기억으론...ㅎㅎ
퇴원하던 날 연둣빛으로 하늘거리던 나뭇잎들이 제법 크고 무성해졌다.
철쭉도 만개하여 제법 단지내 산책길이 화사했다.
철쭉보면서 가볍게 산책하고, 사진도 찍어주고.. 한30분의 짧은 유모차 산책도 기분전환이 되는 것 같다.

내일부터는 3시간씩 내 시간이 주어지니까 그 시간에 운동도 하고, 블로그도 열심히 해봐야징 :)
1년만에 주어지는 규칙적인 내 시간이라니.... 막 두근두근하다 ㅋㅋㅋ
젤 하고 싶은건 운동, 블로그!!!! (울애기 과자 값이라도 벌어야 ㅠㅠ)
나머지는 차차 생각해봐야겠다.
운동이랑 블로그 하나만으로도 3시간이 다 갈 것 같아서 ㅠㅠ...

디즈니 플러스 문나이트 정주행 중!
아기 자는 시간에 남편이랑 둘이서 틈틈이 보고 있다.
생긴거 보고 영 재미없겠는데... 했는데 응? 소재가 독특해서 나름대로 재미있게 정주행중이다.
여태 틈틈이 본 영화나 드라마들 리뷰를 써야 하는데 참... 시간이 없으니 원....



# 일기 육아일기 육아기록 402일 아기 13개월 6일 403일 아기 반성하는 시간 일기장 육아 헬육아 몸과 마음이 힘든 육아 낮잠 안자고 노는 아기 낮잠 안자려고 하는 아기 낮잠 안자는 아기 낮잠시간 밤잠시간 기상시간 취침시간 12개월 아기 돌아기 돌쟁이 소리지르고 궁둥이 때리고 후회하는 엄마 셀프 400일 사진 유모차 산책 걸음마 아직 못해요 언제 걸음마 할거니? 철쭉 만개 유모차 산책 일기 육아일기 육아기록 402일 아기 13개월 6일 403일 아기 반성하는 시간 일기장 육아 헬육아 몸과 마음이 힘든 육아 낮잠 안자고 노는 아기 낮잠 안자려고 하는 아기 낮잠 안자는 아기 낮잠시간 밤잠시간 기상시간 취침시간 12개월 아기 돌아기 돌쟁이 소리지르고 궁둥이 때리고 후회하는 엄마 셀프 400일 사진 유모차 산책 걸음마 아직 못해요 언제 걸음마 할거니? 철쭉 만개 유모차 산책

반응형